Sort:  

나는 이것을 어떤 순서로 주조하든 상관이 없기 때문에 이것을 좋아합니다. 그것들은 정확히 동일합니다. 나는 또한 같은 슬롯을 얻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합니다.

Vintage 1

image.png

Vintage 2

image.png

결과. 트레이너는 아니지만 어쨌든 트레이너에게는 25%밖에 없습니다. 아마 다음 번에.
image.png

이것도 비슷하지만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탄력성은 빈티지 1이고 에너지는 빈티지 2입니다. 그렇게 하면 무작위 슬롯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합니다. 나는 행운을 바라고 있습니다.

Vintage 1

image.png

Vintage 2

image.png

나는 이것을 어떤 순서로 주조하든 상관이 없기 때문에 이것을 좋아합니다. 그것들은 정확히 동일합니다. 나는 또한 같은 슬롯을 얻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합니다.

Vintage 1

image.png

Vintage 2

image.png

이것은 매우 이상한 결과였습니다. 슬롯 3개는 확률이 80%가 아니기 때문에 무작위로 선택된 것 같습니다. 정말 불운이네요. 게다가 트레이너도 아니다. 그것은 상황을 더욱 악화시킵니다.
image.pn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441.03
ETH 3344.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