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 time no see 오랜만이에요!

in #blog7 years ago (edited)

I logged in after a long time.
I've been too busy. But the good news is that I was proposed by him.
I'd like to write a wedding preparation in here.
I hope you will more visit to my feed in the future.
Have a nice day :)

안녕하세요 스팀잇 유저님들ㅎㅎㅎ
오랜만에 로그인해서 스팀잇 둘러봤는데, 벌써 한글판도 생겼네요!
그 동안 제 스팀잇을 방치한 사이에 저는 좋은일이 생겼어요♥
저도 '결혼'이라는 것을 하게 되서 부쩍 결혼준비에 몰두하다가
이제 좀 쉴 틈이 생겼어요ㅎㅎㅎ
제 결혼준비 과정도 스팀잇에 기록해볼까해요! 후에 추억이 될테니 :)
지난 겨울부터 지금까지 날씨가 유독 추워요ㅠㅠ
저도 이미 감기 한번 심하게 앓고 보낸 겨울이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 제 스팀잇에도 자주 방문해주세요 :)
1.JP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76.09
ETH 2692.84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