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도 하는 스티밋] THE SEOUL COMIC WORLD! 서울코믹스 갔다왔습니다!

in #blog7 years ago

스티밋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올립니다 ㅎㅎ 오늘 올릴 글은 서울코믹월드 갔다온 후기 되겠습니다! 서울코믹월드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서울코믹월드란?

Hello steemers! It's a long time for no writing! Today's article will be small diary for Seoul comics world! For someone who doesn't know what Seoul comics world,

*코믹월드는 “아마추어 만화 종합 행사”로,
아마추어 만화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서로 교류할 뿐 아니라
만화인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공유하는 장이다.

Seoul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5월 행사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요, 샀던 상품들 및 코스프레를 하시는 분들의 질이 너무 높았던지라!! 자 그러면 갔다온 후기 사진들 슝슝 올려보겠습니다!

원피스 브룩을 코스프레 하신 분이셨습니다!

원본 브룩입니다 ㅎㅎ

크흠.. 아이돌 애니 한번이라도 보셨으면 알 그 전설의 "니코니코니"의 주인공 야자와 니코와, 그 친구 니시키노 마키입니다.
hu_1448983855_1986371261.gif

다음은 FATE시리즈의 캐릭터중 한명인 아처입니다.
DSCF9158.jpg
활은 쓰는데 칼을 화살로 쓰는 특이한 캐릭터죠 ㅎㅎ.
아처1.jpg

나머지는 이름이나 소개없이 쭉 올리겠습니다!

DSCF9220.jpg

DSCF9222.jpg

DSCF9209.jpg

DSCF9173.jpg

DSCF9183.jpg

외부는 이정도네요. (사진에 모자이크가 있는것은 초상권 보호입니다) 내부는 물건 ( 책갈피라던지, 스티커라던지, 족자봉을 팝니다) 을 파는데, 아쉽게도 사진 촬영이 불가인지라,

DSCF9153.JPG

이정도가 한계였네요 ㅠㅠ
비오기 전까지 8시 집합해서 동아리 회원들이랑 3시까지 신나게 돌았던 기억이 납니다. (비와서 쫄딱 젖었다는.. ㅎㅎ) 서코는 이런 행사입니다! 혹시라도 관심있으시면 언제나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ㅋㅋ 오늘 글은 여기서 마무리 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Smugvoted, ~desu~
Banner

Thanks for replying smug-chan! You like nisekoi's marika-chan? If you, you're as same as me XD

Thanks for replying secto! I wonder you like Japanese anime.

Thanks for replying djynn! It's a very cool festival, I suggest you to participate!

gㅎㅎ서울에 이런곳이 있는지 이글보고 처음알게된거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참석하고싶어요! 보팅 팔로우 꾹 누르고갑니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zoomm님! 혹시 다음번에 참가하실 것이시면, 제가 팁을 조금 드리겠습니다! 서코는 두달을 주기로 열리고요, 입장 티켓을 운영 본부에서 미리 사가시는것을 매우 추천드리는 바입니다.(그렇지 않으면 줄을 새벽 2시경에 와서 미리 서야되기에..) 꼭 참여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재밌겠네요 ㅋㅋㅋㅋ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ksc님! 꽤 재미있는 행사이니 참가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Woo Wa, look so fun ^^

Thanks for replying euni! I don't know whether there is Japanese comic market in foreign place, but I'd like to recommend you to go there XD

Thanks for replying mohammedfelahi! It's a cool festival, I suggest you to participate, if you come to Korea!

이런 행사도 있군요.. 코스프레하신 분들 퀄리티가 상당히 높은 것 같네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sonime님! 코스프레 하는 분들 한테 여쭤보니, 평균적으로 1시간 이상, 정말로 고퀄리티이신 분들은 준비 및 입으시는데 3~5시간 이상 걸리셨다고 들었습니다! 덧붙여서, 팔로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s it kind of festival my friend? Sorry I am not good in understanding the words.

Thanks for replying abduhawab! I'm sorry for not translating it into English.. I was busy preparing my exam at that time. However, yes it's a festival about Japanese animes!

특이한 행사네요... 처음 들어 봤네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skt님! 꽤 특이하긴 하나 마니아층에서는 꽤 유명합니다 ㅋㅋ 열리는 시기에는 네이버 행사 정보에서 2위 3위 차지하니 말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