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블로그 사진첨부하는 팁! 외부사이트 사용없이 드래그앤 드롭하여 간편히 올리는 방법!

in #blo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포스팅을 하면서 알게된 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바로 사진을 첨부하는 방법 인데요.

사실 저는 당연스럽게 처음부터 안 방법인데..
동영상 올리는법을 찾다가 제가 사용하는 방법이 유용한 팁이 될 수 있겠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대부분 사진 올리실때 다른 이미지 업로드 사이트에 올리고 링크를 따오셔서 올리시는데
소개해 드릴 팁과 비교되는 장점은 컨텐츠를 관리하기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번거로움을 줄이시고 싶다면 저의 팁을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
이 방법을 이용하면 바로 단번에 윈도우 폴더에서 드래그앤드롭 만으로도 사진 첨부가 가능합니다!
아래 영상도 준비했는데...
인증 영상 및 방법이라고 하기엔 쑥스러운 영상입니다.ㅎ
밋밋해서 음악도 첨부를....ㅠ

이 팁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만 한가지 조건이 한데...
영상을 보고 찾으셨나요?!

바로 "크롬브라우저"만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익스플로러11 에서는 안되네요. 아 그리고 희망이었지만 동영상은 안됩니다ㅜ
제가 크롬 홍보대사는 아니지만ㅠㅋㅋ 그래도 필요하신분 계실까봐 다운로드 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https://www.google.co.kr/chrome/browser/desktop/index.html

혹시 크롬브라우저 말고 이 방법이 되는 브라우저 혹은 익스플로러 버전이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드래그앤 드롭 말고도 추천해주실 만한 방법이 있다면 공유해주세요ㅎ
그리고 추가로 저는 동영상 같은 경우는 유튜브에 올리고 링크를 달았는데, 이부분도 추천받습니다ㅠ

#blog #kr #kr-newbie #photography #steemit

Sort:  

익스, 파이어폭스 등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안되나 보군요 .. 저도 크롬만 쓰고 있어서 이런 부문은 잘 몰랐습니다 .

네ㅜ 아직까지 우리나라는 익스플로러 유저가 많아서ㅜ 그래도 엣지에서는 된다고 하시니 윈도우10 이신분들은 엣지로 이용하면 될것 같아요ㅎ

팁 감사합니다! 팔로할게여

감사드립니다. 맞팔 할께요ㅎ

마이크로소프트 엣쥐도 되요! 저는 원래도 그냥 드래그엔 드롭으로 썼었는데.. 생각보다 힘들게 올리시는 분들이 많앗군요 :) 좋은 정보 감사해요! 그리고 영상은 그냥 링크만 띄우면 바로 되긴 하지만, 유투브글 한번 거쳐야한다는게 조금 아쉽긴 하네요. 업봇 퐝퐝 드리고 가요!

앗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도 되는군요! 제가 윈도우7 이라서 써보지는 못했는데 설치 가능하다고 하니 다운받아서 써봐야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dragonq!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오오 드래그가 지원되는거였군요
하지만 난 파폭이니 안되겠지..ㅡ,.ㅜ

아하 이거 해봤는데 왜 로딩중만뜨고 안되나했더니.. 익스플로어에서 안되고 크롬에서만 되나보네요....이런..ㅠ
오늘 http://imgsafe.org/ 싸이트가 업로드해도 사진안떠서 다른방법 찾아보는중인데 한번해봐야겟어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보트 다하고가요 ^^ 굿

헝...여태 윈도우로 사진 첨부하려다가 실패하고 오늘 덕분에 크롬을 써야한다는 것을 알게 되엇어여...!!! 감사합니당!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초심자인 제게 좋은 팁이네요 팔로우 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57.77
ETH 3117.6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