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r Me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어요!

in #bloglast month

가벼운 건물들과 번잡한 도로의 소음 속에서, 미혼의 한 남자가 어둠 속으로 몸을 굽혀 어둑한 골목 아래에 버려져 있었다. 그의 부름은 잭이 되었는데, 그 이름은 전 세계적으로 날아다니는 애도를 위해 "Poor Me Jack"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잭은 자신의 투쟁 속에서도 인간다운 삶을 살고자 하는 선호를 억제했습니다. 깊은 곳에서는 더 이상 이 지점까지 가지 않았는데, 낯선 사람이 그것을 바라보며 희미한 희망을 드러냈습니다. 잭은 자신의 새로운 결심을 받아들이고 자신이 "불쌍한 나"로 분류되었으며 이제는 지시할 수 없는 존재로 변했다고 믿으며 어둠 속에서 걸어나왔습니다. 그리하여 대도시의 거친 거리에 자신만의 영역을 만들었습니다.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6.69
ETH 3790.48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