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et me make another shitpost

in #blog6 years ago

고팍스 밋업 가보고 싶었었는데 ㅋㅋ
거기 가셨었군요... 그때까지만 해도... 네드에 대한 신뢰가 있었고
대단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지금 보니 흠... 근데 또 @steemalliance 생각하면 똑똑한 것 같기도하고.. ( 최소한의 돈으로 나름 논란을 잠재워서)
근데 맘엔 안드네요 ㅎ

Sort:  

네 뭔가 더러운 냄새가나요. 말그대로 stinc ㅎㅎㅎ
고팍스까지만해도 독재자가 되고싶은 열망을 드러내지 않았다고 봅니다. 갠적으로 화이트리스트 언급한 순간부터라고 보구요. 어쨌거나 이미 신뢰를 잃은 사람이니 예전처럼 지멋대로 영향력을 행사할수는 없을껀 분명합니다. 여기서 더 나아가 삼성같은 투자자가 나타났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07.15
ETH 2493.89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