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무드 데일리 [28.11.23]

in #blog9 months ago

Untitled.png

안녕하세요! 탈중앙화된 독자 여러분,

Ace001과 함께하는 Crypto Mood Dail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정말 멋진 하루였어요. 은행 계좌에는 4달러밖에 남아있었는데, 아마 대학교 버스 표에 사용하게 될 것 같아요. 긴장은 떨쳐놓고...

나는 현재 MATIC 체인에서 NFT를 거래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왜냐하면 비용이 상당히 저렴하고 일반적이기 때문에, 나의 계획은 나중에 이더리움 체인으로 전환하고 일부 달새를 사는 것입니다. :)

현재 나는 @lsdpunks에 투자하고 있는데, 이 창작자는 세계에서 가장 큰 ENS 판매자 중 하나입니다. 나는 그를 "Chief"라고 부르고 있어요. 총 3개의 그의 컬렉션에 투자했는데, 첫 번째 컬렉션에서는 67%의 이익을 얻었고, 두 번째 컬렉션에서는 처음에 150%의 이익을 얻었지만, 그 후에 Opensea가 리스트를 중지해서 13달러씩 NFT에 투자했음에도 불구하고 바닥값이 20 MATIC에서 0.5로 떨어져서 마음이 아팠어요. 그리고 그 후에 Opensea의 결정이...

나는 몇 일 동안 우울해지기로 결정했지만, Chief가 어제 "Hashmusks To Mars"라는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했어요. 나는 모든 저축금 25달러를 투자했는데, 4달러가 다 떨어지기 전에 좋은 수익을 얻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이게 내 주요 투자였고, 또 다른 새로운 영감을 받은 컬렉션에도 투자했는데, 나는 좋은 수익을 얻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오늘의 블로그는 여기까지에요. 내일 또 뵙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51.49
ETH 2505.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