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도 팟캐스트 녹음 시작했어요~~

in #blocktainment5 years ago

안녕하세요 빛블루님! 길벗입니다ㅎㅎ 빛블루님께서 팟캐스트를 시작하셨다는 소식을 체스님께 전해 듣고 정말 오랜만에 스팀잇에 들어왔습니다! 항상 저희 블록킹을 응원해주시고 진심어린 조언과 격려를 아낌없이 해주셨는데 가만히 있을 순 없겠더라구요ㅎㅎㅎ 빛블루님께서 하시는 팟캐스트라면 정말 믿고 들어도 좋겠다라는 확신이 들어요^^ 요즘엔 블록체인 관련 팟캐스트들이 많이 사라지고 없는데, 빛블루님 같은 분들이 이렇게 방송을 해주신다면 블록체인 발전을 기원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큰 힘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좋은 방송 많이 들려주시고 저도 열심히 들으면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스튜디오는...많이 부럽네요...ㅎㅎ)

Sort:  

와우~ 길벗님과 이렇게 댓글로 메시징을 할 수 있다니 놀랍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뭐 스튜디오는 저도 처음 가보는 곳인데, 요즘 괜찮은 스튜디오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스튜디오의 품질 보다는 제가 진행할 내용이 중요하겠죠~ 열심히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98.46
ETH 3134.9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