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내 코인은 내가 지키자

in #blockchain6 years ago (edited)

카드뉴스_내 코인은 내가 지키자1.png

카드뉴스_내 코인은 내가 지키자2.png

카드뉴스_내 코인은 내가 지키자3.png

카드뉴스_내 코인은 내가 지키자4.png

카드뉴스_내 코인은 내가 지키자5.png

카드뉴스_내 코인은 내가 지키자6.png

카드뉴스_내 코인은 내가 지키자7.png

카드뉴스_내 코인은 내가 지키자8.png

카드뉴스_내 코인은 내가 지키자9.png

카드뉴스_내 코인은 내가 지키자10.png

▶당신의 지갑은 안전 하신가요?

MyCreditChain(MCC)은
▶ 20년간 대한민국 금융시스템 개발을 선도해 온 회사의 사내 벤처 출신입니다.
▶ MCC는 이미 300만불의 투자 유치로 사업과 기술적 가능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 추진중인 ICO는 전세계이 다양한 사용자드로가 파트너들이 함께 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아울러 이미 검증받은 기술력과 사업성을 블록체인의 사상과 결합하고자 합니다.
▶ MCC는 단순한 상품이나 서비스가 아닙니다.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들이 함께 누릴 수 있는 플랫폼이자 솔루션입니다.
▶ MCC는 전세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정보의 투명한 유통과 새로운 가치 혁신을 실현합니다.


신용정보 블록체인 혁명에 참여하세요!

▶Homepage ▶Kakaotalk ▶facebook ▶twitter ▶YouTube
▷Bounty Program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