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화폐] 새로운 BTC채굴기 논란과 BTC/BCH의 관계

in #blockchain7 years ago

따끈한 정보네요~ 코인세상은 매우 복잡하네요 ~ ㅎㅎ 채굴자들의 이익과 개발자들의 생각, 비전, 투자자들의 이익... 민주주의가 3권 분립의 정신처럼, 여기도 그것이 잘 일어나면 좋을텐데요...

아무튼 비코와 비캐의 전쟁이 엄청나네요. 이번 주말의 드라마를 어떤 시각에서 감상해야 좋을까요? 그리도 준비는?

그리고 로저비어의 용사냥은 이 용을 말하는 걸로 봐도 되나요? ㅎ

Sort:  

요러한 정치 싸움과 비전 싸움으로 인해서 건전한 생태계가 확립되어가는 과정이지 않을까도 합니다.

요새 Jihan-wu의 태도가 저번주와는 확연히 달라졌다는것이 느껴집니다.
항상 이중적인 의미로 트윗을 하기 때문에 우리가 잘못해석한 것일수도 있는데, 이번주에 들어와서는 비트코인 코어 뿐만 아니라 비트코인 그 자체에 문제가 휘말린 부분(테더 해킹)까지 리트윗함으로써 무언가 시그널은 보내는 것 같기두 하구요.

주말의 드라마는 각 세력들간의 해시율 전쟁을 관람해보는것도 재밌을것 같습니다.
준비는 다운 많이 되는 거래소만 이용하지 않으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ㅎ

로저비어의 용사냥은 비트코인 코어의 Dragon's den을 뜻하는것인지 아닌지 찌라시로만 돌고 있기 때문에 결과론적으로 25일이 되어봐야 알것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9.77
ETH 3424.2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