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역프와 스팀잇의 이슈

in #blockchain7 years ago

장이 많이 안좋은 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장이 안좋은 데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시장 초기라보니 많은 이슈가 쏟아져서 그런 것 같네요
이 와중에 비트코인은 역프가 생겼습니다

2.JPG

드디어..

사실 김프가 5% 정도면 환율 차이때문에 사실상 역프라고 보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근데 -로 접근했네요

그러는 와중에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는 SNS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카카오 뉴스쪽을 보는데 이 사진이 있었습니다.

1.JPG

스팀잇, 코닥 등의 블록체인 SNS 활용사례입니다
스팀잇이 잘 되긴 하나봐요 ㅎㅎ

그러면서 스팀 = 도토리 취급을 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참.. 안타까웠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알면 적어도 저런말을 못할탠데

이 기사를 보면서 개인적으론 이제 실제로 사용되는 코인들이 점점 더 이슈화가 될 것 같네요
스팀, 덴트 등이 말이죠

힘든 시장이 연속되고 있네요
빨리는 아니더라도 천천히 장이 회복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비트 때문에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6
BTC 54691.22
ETH 2323.2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