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캐시와 비트코인 현황 및 향후 예측

in #blockchain6 years ago

현재 난이도와 해쉬레이트로는 반대세력의 체인 분리를 막지 못하나요? 만약 그렇다면 14일 오전 4시 전까지 다시 해쉬율을 올려야하는 건가요? 시간이 촉박한데 시장은 조용합니다

Sort:  

해시레이트와는 무관하고, 난이도 입니다.
만약 쪼개진다면 현재의 난이도로 쪼개지는데, 이정도의 난이도를 맞출 해시가 되려면 어제처럼 전체의 60%를 가져와야합니다.
그러므로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아하 난이도를 일부러 높이는 거군요. 그럼 어제와 같은 펌핑이 오늘은 따로 필요하진 않겠네요 다만 하드포크 이후 입지를 다지려는 가격펌핑은 있겠네요

그렇습니다. 어제는 해시를 돈으로 끌어온것이고,
하드포크 이후는 되봐야 알겠지만 입지를 다지려는 펌핑은 있을것 같습니다.

분리된 캐쉬 체인이 블록주기가 지난 이후 난이도 조정을 다시 받게돼서 반대세력이 그 체인을 키울 확률은 없는 건가요?

가능합니다.
단 시장에서 합당한 가치를 평가받으면 성장하게 될것입니다.
가치없는 코인을 채굴하지는 않을테니깐요

김사합니다 궁금했던 점이 많이 풀렸네요ㅎㅎ 저는 난이도 때문에 오늘까지도 펌핑이 올 줄 알고 추매해버렸거든요ㅠㅠ

하지만 시장과 세력이라는것이 상식을 벗어나는 일이 많아서 당장 오늘저녁도 알수없는게 사실이라서요, 어렵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314.98
ETH 3233.91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