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QTUM 단톡방 - 패트릭 대화 내용 :: 2017-12-13 :: QTUM 정보 (찌라시 급)

in #blockchain7 years ago (edited)

제가 원래 찌라시라는 단어보다 정보라는 단어를 좋아합니다만, 이건 공식 블로그가 아니라 스샷인지라 찌라시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하지만 현재 코인 대 폭락장에서 QTUM 코인 보유자들에게 마음의 위안을 가져다 줄 호재는 분명해서 공유 드립니다.

아래 사진은 QTUM 단체 채팅방에서 QTUM 창립자인 패트릭(Patrick)의 대화 내용입니다.
패트릭의 발언 내용만 번역해봤어요. 이번에도 역시 발번역...;;

"우리는 퀀텀만을 위한 거대한 (에어비앤비 & 우버 엔젤투자사가 포함된) 어드바이저 팀을 만들고 있고, 이 기업가들은 매우 성공적이야"

"지금, 우리는 엔터프라이즈급 협약으로 일하고 있어"

“우리는 곧 거대 기업들이 퀀텀의 블럭체인에 투자해서 서비스를 이용할거라고 보고 있어.”

“우리는 지금 중국 본토 정부랑 정부 공공사업에 퀀텀의 블럭체인 기술을 넣는 작업 진행 중이야”

chat
chat
chat

기부로 응원하기 
(donate) Bitcoin : 19jNhQn152zTpVSxhiyN7h1AraqdEYxze2 
(donate) Bitcoin Cash : 1H1EoGu7aLTgQt89Fk1NfPAuoYXU432jXr 
(donate) QTUM : QgrgtXCWxLVSutpwGUL3jABrEuSwjYffP2 ```
Sort:  

정말 큰 위안이 됩니다 ㅠ
많은 수는 아니지만 QTUM을 들고 있어서 혼자 +라 오늘 하루 버틸수있었네요 ㅋㅋ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성투하십셔~!

네, 마음고생하는 분들이 한두분이 아니시죠... ㅠㅠ
거기에 저도 포함됩니다. 아흑.. ㅠㅠ
결국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 믿음에... 오늘도 정보를 찾아댕겨보고 있어요. ㅎ

수집되는 대로 공유드리겠습니돠~!! 힘내자구욧~!

저도 곧 퀀텀을 사서 지갑에 넣어두고 잊어버리려고 하는 사람인데요. 저도 같이 마음고생을 하게 될까요? ^^

아무도 장담을 못하는 상황이죠. 지금은.. ㅋㅋ
단지 퀀텀의 실행력을 믿고 기다리는 거니까요. ㅎㅎ

국내면 어떻게든 알아볼 방법이 있겠는데 중국쪽은 소스가 워낙 희박하니.. ㅎㅎ

단지.. 코인들 중에 호재가 가장 확실해보이고 하나씩 실현되고 있어서 투자용으로는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판단이구요... 투자는 전적으로 본인이 판단하셔서 해야해요.

맘고생을 남이 해주진 않으니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144.34
ETH 3517.4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