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 하면 얻는 것

in #blockchain7 years ago

1번 멘탈관리의 중요성을 요즘 점점 깨닫고 있습니다.
요새같은 하락장일수록 더더욱 차트같은건 안보고, 스팀 커뮤니티의 좋은글들 많이보고 다닙니다 ㅎㅎ

정부정책이야 뭐...다들 그런거니까요.
딱히 문재인 정부의 문제라고 생각되진 않아요. 예전부터 "우리들"은 그렇게 살았으니까요.

Sort:  


제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는 건
국가가 작전세력처럼
금감원 직원이 시세폭락이 예상되는 내부 정보를 이용해서 이득을 취한게 문제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금감원 직원 = 국무조정실 파견직원..

우리들이 그렇게 살아왔다고해서...
이건 문제가 아닌건 아닌 것 같아요.....ㅜㅜ

"예전부터 우리들은"이라는 부분 공감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640.80
ETH 2444.53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