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 장 카페 이야기

in #bl3 years ago

푸용지! 당신은 몇 시에 잠을해야합니다! 온 가족이 아침 식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어나! 어머니는 철을 미워하고 강철이 되지 않는 심정으로 영걸이 일어나라고 재촉하며 이불을 들어 올리면서 거짓으로 때렸다. 나는 그것을 알고있다! 엄마, 요즘 왜 이렇게 사나워! 그는 어젯밤에 잠을 잘 수 없었기 때문에 눈을 졸렸고, 어젯밤에 잠을 잘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그의 호흡과 냄새를 느끼고, 20 번째 생일 밤 이후 처음으로, 그리고 집에서 함께 자고 있습니다.

michael4284_163324708_154725143171777_2510713665558303579_n.jpg

Yongjie는 행복하고 두려워, 그는 모든 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두려워, 그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두려워, 그는 깨어 두려워, 그래서 잠을 감히하지 않습니다, 항상 순간의 잠에 가까운, 행운의 장관의 손을 잡고 몇 분 더 껴안고. "빨리 일어나! 아침 식사 후 당신은 숙제에 대한 좋은 검토, 최종 시험을 중단하지 마십시오! 4년 연장에 주의하십시오. 엄마의 마지막 말은 약간의 도발적인 의미로 부엌으로 돌아갔다. 나는 마지 못해 일어나 방에서 나와 중얼거렸다: 나는 너무 피곤하다는 것을 알았고, 밖에 사는 것이 더 낫다. . 다행스럽게도, 그릇과 젓가락을 내려 놓고, 용지의 손을 잡고 부드럽게 물었다, 당신은 매우 피곤 오, 그렇지 않으면 먹고 다시 잠을. "영걸이 어디 나쁜 감정이 있는지, 유키스의 목소리를 듣자마자 웃음만 지을 뿐, 멍하니 유키스에게 끌려가 유키스의 얼굴을 멍하니 바라본다." 어? 유키시가 의아해했다. 괜찮아, 나와 함께 씻으러 갈래? 영걸은 시시각각 유키스에 달라붙고 싶어한다. 다행히 사사희는 웃으며 눈을 깜박였다. 수줍음이 많은 유키시는 용지의 눈에는 하늘과 땅이 있었고, 그는 이 모습을 매우 사랑했다. 용지는 유키시의 손을 잡고, 유키시가 알고 있음을 암시하고, 씻으러 갔다. 칫솔에 치약이 이미 짜여졌다. 나는 너무 늦지 않고, 몸은 여전히 잘 돌봐야한다, 저녁 식사 테이블에 Yongjie를 검토 할 수 있습니다.

michael4284_83908452_813231779147433_4522372228975851146_n.jpg

아버지는 "매일 도서관에 앉아 있지 말고 운동을 기억하라"고 당부하셨습니다. 어머니는 당신에게 영양을 구입 기억, 옷을 입고, 감기하지 않습니다 . 과연 친엄마라 아들을 해치고 바늘을 맞으며 피를 흘린다. 어머니는 생각 : 나는 당신이 어젯밤에 자고있는 곳을 모른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자고있는 침대, 이불의 절반 이상이 깔끔하게, 어느 사람이 겨울 밤에 자고있는 방법. 어머니는 영걸을 힐끗 쳐다보았다. Yongjie는 어머니에게 입을 다물고, 마음이 도발합니다 : 당신은 아빠에게 말할 수있는 재가가 있습니다, 어쨌든 나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어머니는 다시 화가, 목을 취소 : 무엇을보고, 빨리 책을 읽고 먹고, 내 얼굴에 대답이있다! 요즘 아이들은 정말 가지고 다니기가 어렵습니다. 용걸은 이기는 모습으로 유키시에게 미소를 지었다. 다행히 그는 장난 꾸러기 아기를 치료하는 데 탐닉했다. 유용지는 유키시의 침대에서 공과를 복습하고, 어머니는 과일을 들고 들어온다: 푸용지!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방이 없어? 왜 오빠를 귀찮게, 그는 초과 근무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유키시 책상에 과일을 넣어 : 유키스,이 키위는 매우 달콤한, 나는 당신의 아버지와 함께 산책 할 때 구입, 특히 맛있는, 비타민 C를 보충, 감기에 걸리기 쉽지 않다, 빨리 먹는다. 두 아들에 대한 어머니의 어조는 천차만별이다. 용지는 화가 났다: "맞아, 아들을 데리러, 보충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인생은 감기에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

용걸이 집으로 이사한 이후로, 어머니와의 말다툼은 멈추지 않았고, 다행히도 회사는 오랫동안 습관을 보았고, 그냥 웃고 있었습니다." 나는 당신을 무시 게으른, 당신은 먹고 먹는 것을 좋아하고, 먹고 낭비하고, 매일 너무 적게 입고, 감기는 당신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어머니는 돌아서서 문을 가져갔습니다. 아, 빨리 보충해, 그렇지 않으면 감기에 걸렸지만 나에게 전염될 수 있습니다. 용걸이 어떻게 알아듣지 못하냐. 용지는 한 입에 물렸고, 다행히 포크를 꺼내, 결과 용지는 모든 것을 먹지 않았고, 유키시에게 한 번, 함께 먹으라고 손짓했다. 다행히 문 앞의 방향을 보고 물렸다. 이 키스, 신맛, 그들은 미세하게 갈았다. 용지는 이불을 열고 침대판을 두드렸고, 다행히도 그는 함께 침대에 반쯤 누워 용걸을 껴안았다. 용지는 책을 읽고, 다행히 때로는 먹이를 주고, 때로는 멍하니 있다. 다행히 용지의 진지한 독서 모습을 보고, Yongjie 일기의 작은 방울을 기억, 행복은 압도, 다행히 회사는 Yongjie가 얼마나 오래 자신을 좋아하는지 모른다, 그래서 오랜 시간 동안 그는 어떻게 살았는지, 그는 뭔가를 주장했다 ... 용지는 유키가 옆모습을 응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두 사람은 뒤를 돌아보았다. 이 순간의 암묵적 이해에 겁을 먹은 후, 그는 용지가 생각이나 생각이라고 말한지 알지 못했고, 무의식적으로 변명했다: "

michael4284_185265073_295518992221675_6039927866573991633_n.jpg

너는 내 옆에 있어, 내가 왜 생각하는가." Yan Yongjie는 Xingxiang의 말과 행동을 묵인하지 않고, 말을 따라 : 다음 번에, 나는 당신이 내 옆에있을 때 나를 그리워하게하고 싶습니다. 그는 말을 마치고 마음대로 책을 계속 읽었다. 거의 반 달 동안, Yongjie는 검토, 낮에는 도서관, 밤에는 커피 숍, 의학 최종 시험은 단순히 연옥입니다! 연말에, 새해 결혼에 대해 생각하는 많은 새로운 사람들이있다, 다행히도 결혼식 계획을 작성바쁘다, 두 사람은 서로를 볼 수있는 신의 간격을 느리게, 미소. 창밖을 내다보며 갑자기 폭우가 쏟아지자 용지는 서둘러 유키시에게 전화를 걸었다. 오늘 럭키는 초과 근무를해야하기 때문에, Yongjie를 데리러 학교에 갈 수 없습니다, Yongjie는 커피 숍에 먼저 가야했다, 오래된 위치에 커피 한 잔을 앉아, 다행히도 아직 오지 않았다. 용지가 위를 올려다보려고 할 때, 나는 비가 내렸다는 것을 알게 된다. "어디 있니?" 용지는 조금 걱정하며 물었다. "나는 가는 길에 있었고, 비가 조금 많이 내렸고, 나는 그것을 끊었다." 다행히 저쪽 배경음에는 온 빗소리가 드리쳐져 거의 인성을 가릴 것 같았다. "좋아, 천천히 열어." 용지는 협조적으로 전화를 끊었다. 유키시는 커피숍 입구에 차를 세우고, 우산을 얻기 위해 조수석으로 옆으로 걸어갔고, 누군가가 유리를 두드리는 것을 들었고, 유키시는 즉시 뒤를 돌아보았고, 유리에 비가 폭포처럼 쏟아져 내리고, 거리도 빛이 흘러나갔고, 유키는 용지의 윤곽을 한눈에 알아보았다. 유키는 천천히 문을 열고 용지의 우산에 몸을 숨겼다. 당신은 바보, 바지 코트가 젖어, 어떻게해야합니까? 유행사는 걱정스럽게 영걸이 비를 닦아주었다. 사실 용지는 전화를 끊고 우산을 들고 커피숍 입구에서 기다렸다가 지나가는 비슷한 차 하나하나를 꼼꼼히 바라봤다. 커피숍 입구의 지붕은 장식용으로만 사용되었으며, 비가 내리고 비기둥이 튀는 물보라가 용지의 코트와 바지에 묻었을 정도로 넓지 않았습니다. "괜찮아요, 난방이 불면 건조해요." 영걸은 유키시가 급해하는 모습을 보며 가슴이 유난히 반가워했다. 안녕하세요!

이것은 생강 차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제한된 시간 특별 공급입니다. 맛있게 드세요! 사장님이 생강차 두 잔을 가져왔는데, 말투가 달달해요. 감사합니다! 나는 조금 놀랐다, 오 매우 친밀한! 보스가 사랑스러운 어린 소녀, 톤이 더 부드러운 것을 보고, 다시 한 번 감사를 표했다. 사장님은 유키시의 말을 빌려 "그가 친근하죠"라고 농담을 했다. "사장님은 용지를 한 번 쳐다보며 몰래 웃으며 떠났습니다." 봐, 다른 사람들은 내가 당신을 위해 좋은 것을 알고, 당신은 빨리 나에게 보상하지 않습니다. 용걸은 애교를 부릴 기회를 잡았는데, 결국 그는 하루도 다행스럽게도 밥도 같이 먹지 못했다. 다행히 주위를 둘러보며 용걸에게 이마에 키스를 할 준비를 하고 있었지만, 두 남자가 혐오스러운 시선을 보내며 멀지 않은 곳에 있는 것을 발견했고, 다행히 다시 물러났다. 갑작스런 폭우로 인해 가게의 손님은 걸을 수 없었고, 비를 피하는 손님이 들어왔고, 가게에는 거의 볼 수 없는 손님이 많았고, 심지어 식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용걸은 재빨리 운사의 잘못을 알아차리고, 유키사의 시선을 따라 지나가다 보니 알게 된다. "그들을 무시, 우리는 자신을 돌볼 수 있습니다."

michael4284_175643458_2932936970324254_4750142500319907751_n.jpg

용지는 유키사의 손을 잡고 위로했다. "역겨운! 두 남자가 삐딱한 것을 싫어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두 남자가 갑자기 볼륨을 높이고 비명을 질렀다. 영행을 눈치채지 못했던 손님들도 모두 동서양보를 시작했다. Yongjie 분노, 두 남자의 책상에 빠른 단계 : 당신은 다시 말한다. 영걸은 이 말을 힘차게 한 마디 했다. 사장님은 커피를 만들기 위해 뒤에서 바쁘게 지냈고, 기분이 좋지 않아 즉시 밖으로 나가서 살펴보았습니다. 왜, 당신은 역겨운 말을하지 않습니다! 한 남자가 말하는 동안 다리를 들어 올리고, 손가락은 피아노처럼 책상에 있습니다. 용지는 말하는 남자의 목을 잡고 의자에서 그를 끌어당겼고, 식탁에 놓인 커피가 뒤집혔고, 다른 한 남자가 서둘러 일어나 용걸의 손을 찢어버렸다. 보스는 서둘러 싸움을 설득, Xingxiang 그냥 설득에서, 큰 소리로 훈계로 변경 : 푸 용지! 당신은 그것을 놓아! 용걸은 말하는 남자를 노려보았지만, 그의 목을 붙잡았을 뿐, 다른 어떤 행동도 하지 않았다. 그러나이 눈은 두 사람을 차갑게 만듭시게합니다. 그래서 잠시 동안 교착 상태, 두 사람은 분명히 기세가 많이 약했다, Yongjie 천천히 남자의 목을 느슨하게 : 당신은 나에게 조심, 다음 번에, 나는 당신을 직접 이길 것이다. 용걸은 등나무 무인을 때렸을 때보다 백 배나 더 불쾌하고 힘이 났다. 두 남자는 그냥 앉고 싶어, 상사는 중지 : 씨, 죄송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떠날 수 있습니다, 커피 두 잔은 무료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우산을 줄 것이다.

상사에 화가 말을하는 남자, 그냥 어려움을 겪고 싶어, 푸 용지는 뒤에 상사를 차단하기 위해 손을 뻗어, 자신의 앞으로 단계, 콧구멍으로 말하는 남자를 보았다. 결국 두 남자로 떠나 마무리했다. 나는 책상을 정리하고 상사에게 그것을 지불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보스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매우 행복한 일이다, 나는 당신의 사랑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매우 행복하다. "사장님의 말에 감동을 받은 것은 행운이었고, 네 눈을 마주치며 잠시 말을 막았습니다." 당신이 가게에 처음 왔을 때, 나는 당신이 문에 들어갔을 때, 문에서 바람이 불고, 당신은 바람 종을보고 그를 보고, 눈은 거짓말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사장님은 책상을 닦고 말을 마치자마자 유키시에게 미소를 지으며 카운터로 돌아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20.34
ETH 2514.6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