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 가까운 거리에서 당신과 사랑에 빠지십시오 Ye Xingsi & Fu YongjiesteemCreated with Sketch.

in #bl3 years ago

아스파라거스 결혼식이 끝난 후, 용지는 유키시의 손을 단단히 잡고, 열 손가락을 단단히 잡고, 두 사람은 천천히 결혼식 현장을 떠나 작은 정원으로 걸어 갔고, 두 사람은 때때로 서로 마주보고 있었고, 말을 멈추었다. 두 사람은 꽃 선반으로 걸어 갔고, 다행히도, 먼저 말했다 : 당신은 오 말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유키사는 용지의 손을 가슴으로 잡고 부드럽게 물었다. 나는 그들이 모든 사람들 앞에서 서로의 사랑을 선포하는 것을 보는 것이 정말 용감하다. 용걸은 부러운 시선으로 유키스의 눈을 바라봤다. 당신이 나를 좋아한다고 말하지 않는다면, 나에게 일기를 보여 주면, 우리는 오늘처럼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럭키는 용걸을 위로했지만, 영걸이 무슨 말을 하고 싶었는지, 유키사에게 방해를 받았고, 유키사는 멈추고 용걸에게 돌아서서 영걸의 또 다른 손을 잡고 말했다: 나는 남자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조금 당황했고, 내가 사랑에 빠졌을 때, 나중에 무엇을 해야 할지 더 몰랐고, 집에서 서둘러 이사할 수밖에 없었다. 나에 비해, Yongjie, 당신은 정말 용감하다, 당신은 처음부터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결정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너무 많은 일을했다, 감사합니다.

michael4284_164567019_259761372216510_3500010412150683985_n.jpg

용지는 미소를 지으며 즉시 유키시에게 곰 포옹을 하고 애교를 부리며 말했다. 그는 오랫동안 그가 그렇게 미소를 지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고, 용지의 머리를 어깨 가까이에 대고 귀에 대고 말했다. 어떤 보상을 원하십니까? 나는 갑자기 내 단어를 말하고 갑자기 멈췄다, 다행히 그의 귀를 부드럽게 물고, 용지 심장 박동이 빨라지고, 한 번에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이 때 서너 명의 손님이 지나가고, 그들 근처에서 사진을 찍고, Yongjie는 무의식적으로 유키시의 옷자락을 잡고, 머리도 더 가깝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운사는 용걸이 옷의 손을 잡고, 용걸의 귀를 풀고, 도발적인 어조로 영걸의 귀에 한숨을 내쉬며 물었다. 나는 갑자기 옳지 않다고 느꼈고, 유키시의 팔을 밀어 내고, 의로운 말로 말했다: "나는 어디에 있는가!" 그 때 늦은 시간, 음성이 떨어지자마자, 용지는 행운의 얼굴을 들고 깊은 키스를했다. 사진을 찍는 손님들은 조용히 비명을 지르며 작은 정원에 들어가 사진을 찍고 싶었던 손님들도 이 장면을 촬영했습니다. 깊은 키스를 한 후, 유키는 얼굴을 붉히고, 고개를 숙이고, 미소를 지으며, 용지는 약간 의미 있게 말했다: "누가 부끄러워하는가."

유키사는 웃으며 동생의 손을 잡고 현장을 떠났다. 마지막 시험 카운트 다운, Yongjie는 거의 매일 도서관에서 검토, 전혀 데이트 할 시간이 없다, 매일 커피를 마실 때, 잠시 동안 자신의 이전 키스 구석으로 돌아, 유키스도 척. 오늘 용걸이는 일찌감치 책을 다 읽어서 빨리 치우고 집에 다녀왔다고 말하고 싶었다. 왜 그렇게 서두르는거야? 갑자기 용지 뒤에 나타난 후, 용지는 다시 한 번 운이 좋은 것을 보고, 직접 안아! 그것은 매우 행복합니다! 아이고,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최근 최종 시험에 가까운 것을 알고, 다른 급우에 영향을 미칠 두려워, 평소 경우, 직접 포옹을 추정, 어쨌든 도서관에서 마지막 시간, 한 번 두 번 익숙한. 용걸이는 유키사의 손을 잡고 그네처럼 휘청거리며 계속 웃고 있다.

왜 계속 웃어? 형은 버릇없이 물었다. 너 때문에. 동생은 여전히 웃고, 그냥보다 더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나 이렇게 웃긴데? 형은 화를 내며 물었다. Yongjie는 즉시 손을 잡고, 전체 사람들이 코알라처럼 붙어, 한 마디로 말했다 : 나는 당신을 좋아하기 때문에. 수줍은 말을 들은 후, 그는 고개를 숙이고 미소를 지으며 영걸의 손을 벗고 몇 걸음 더 나아간다. 용지가 이렇게 쉽게 놔두고 바로 따라잡았어. 두 사람은 학교 호수의 작은 숲에 도착했다. Yongjie는 마침내 뒤에서 유키시를 껴안고, 당신은 어디로 가고 싶습니까? "영걸이의 말에는 안내의 의미가 있다." 당신이 나를 잡을 때, 나는 도망치지 않을 것이다. 그는 기꺼이 용지에게 안겨 용걸에게 돌아갔고, 뒤를 돌아보며 용걸에게 말했다. 용지는 재빨리 유키시의 볼에 키스를 했고, 다행히 신경을 쓰며 돌아섰고, 두 사람은 몇 초 동안 서로의 얼굴을 바라보며 주저 없이 키스를 했다. 날씨가 매우 추웠지만, 호수의 바람은 더 사나웠지만, 두 사람은 키스를하고 있었고, 주변 환경을 전혀 느끼지 못했고, 오랜 시간 동안 서로를 못한 것처럼, 긴 키스로 생각을 풀어야합니다. 이 키스는 더 깊은 키스, 서로의 맛을 빨아, 호수 바람, 향수 맛은 용지가 자신을 잃게, 갑자기 더 열심히 키스, 그의 얼굴을 들고에서 그의 손은 유키시의 등을 껴안고, 그래서 유키는 후퇴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단지 단단히 자신의 가슴에 부착 할 수 있습니다, Yongjie는 일주일 동안 행운의 호흡을 느끼지 않았다,이 맛은 그가 너무 그리워, 너무 원하는!

michael4284_169525328_2055286201279916_2882068344680032378_n.jpg

Yongjie는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한 손으로는 단추를 풀고, 한 손은 행운의 버클을 풀고, Yongjie는 유키스의 목에 키스하기 시작했고, 다행히도 호흡이 엉망이되었지만, 여전히 약간의 이성이 남아 있었고, 그는 간헐적으로 말했다 : Yongjie ... 아니, 아니, 아니, 아니, 그것은 매우 추웠다... 감기에 걸릴 수 있습니다. Xings는 용지의 얼굴을 잡고, Yongjie의 얼굴을 잡고, 두 사람은 잠시 동안 눈을 마주쳤고, 유키는 말했다 : "나는 정말 감기에 걸릴 것입니다, 당신은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먼저 집에 갈 것입니다." Ji Yongjie는 정말 즉시 여기에 목표를 달성하고 싶어하지만, 동생은 감기에 대해 신경 쓰지 않지만, 날씨가 매우 춥다고 말하지만, 어쨌든 수업은 좋았지만, 운이 좋으면 감기에 걸릴까 봐 걱정했기 때문에 매우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용걸은 유키시가 방금 풀었던 단추를 모두 걸고 손을 잡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왔다. 저녁에는 집에서 식탁을 만들었고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처럼 느껴졌습니다. 엄마, 우리 집은 복권에 당첨되었습니다. 용지는 부엌에서 어머니에게 물었다.

오늘의 요리는 아빠에 의해 만들어진, 난 그냥 손을 넣어, 당신은 빨리 손을 씻고 먹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Xings는 곧 설명 : 당신이 우리를 위해 요리 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 시간, 결과는 아빠가 자신의 손을 보여, 또한 당신과 엄마에 의해 칭찬되었다, 아빠는 점점 더 요리처럼, 최근 그는 그것을하고 있었다, 그는 또한 은퇴 생활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요리사의 수업에 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요즘 살이 찌는 것은 당연합니다. 용지는 말을 하면서 손을 뻗어 유키스의 허리를 감싸고 있다. "너희는 덜 와."

michael4284_175643458_2932936970324254_4750142500319907751_n.jpg

다행스럽게도 용지의 뜻을 모를 수도 있지만, 부모님과 함께 용걸이 졸업하기 전에 집에서 설명할 수 없는 일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하셨고, 다행히 부모님이 부담스러워하고 싶지 않았고, 너무 빨리 용지의 손을 제쳐두고, 손 씻기를 했습니다. 두 사람은 질려 화장실로 들어갔다. 네 손 얽힘, 거품이 가득, 두 사람의 애정, 10 분 동안 손을 씻어. 어머니는 두 사람이 사라진 것을 발견하고, 방을 가득 채우고, 마침내 화장실 문을 열고, 두 사람의 손을 보고, 눈을 돌렸습니다: 요, 새로운 시대의 세법은 무엇입니까? 이렇게 하면 비교적 깨끗하게 씻은 것이 아닌지 가르쳐 주잖아요. 오세요. 저도 같이 씻어야 해요. 두 사람은 어머니가 두 사람 사이에 모여 손을 뻗어 함께 거품을 낸다고 말했다. Yongjie는 수도꼭지를 열고, 어머니를 짜내고, 조바심으로 말했다 : 엄마! 당신은 멀리 걸어! 우리는 씻어, 우리는 밖으로거야. 영걸이는 귀찮은 얼굴로 불행해했다. 어서! 거기에 공을 문질러하지 마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나는 시력 5.2, 좋은! "말해봐, 엄마가 먼저 가." 좋아, 당신은 엄마를 자극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이미 우리를 수용했다, 그렇지 않아? 유키사는 영걸을 위로하면서 수건으로 영걸이 손을 말린다. 흠, 빌어 먹을 엄마! 영걸은 어린아이를 놀리며 식당에 갔다. 저녁 식사 후, 아버지의 몸을 위해, 어머니는 최근에 그와 함께 산책을 갈 것입니다, 그래서 집에는 두 사람이 남아, 동생의 옥 화재는 천천히 점화. 기말, 용지 비교적 상주 학교, 방에 베개 커버를 변경해야합니다, 다행히 옷장에서 그것을 가지고, 용지는 뒤에서 그를 껴안았다. 왜? 다행히 부드럽게 물었다. 용지는 대답하지 않았다, 손은 엉망이되기 시작, 유키는 점차 손을 넣어 이불을 가지고, 용지의 터치를 느끼고, 천천히 돌아서 ... CX는 한밤중에 다행스럽게도 방의 문이 열렸고, 용지는 베개를 안고 들어와 조심스럽게 문을 닫았다. 엄마한테 들일 거야. 유키사는 원래 옆으로 누워 있었고, 움직임을 듣고 뒤를 돌아보니 용지를 발견했다. Yongjie는 서둘러 유키시 뒤에 누워 그를 단단히 껴안았습니다: 아니, 새벽 전에, 나는 돌아가서 잠을 잘 것입니다. Ji Yongjie는 유키시의 목에 머리를 묻고, 깊은 흡입을하고 말했다 : "

유키스, 당신은 좋은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그는 몇 모금 더 빨았고, 그의 손은 더 단단히 껴안았다. 다행히 용지의 혼란스러운 호흡을 감지하고, 즉시 용지의 허리를 감싸는 손을 잡았다: "넌.........

Yongjie의 호흡은 즉시 안정되어 있습니다 : 나는 당신이 다치게하고 싶지 않아요. 유키시는 뿌듯한 표정으로 웃었다. 아이가 어른이 된 것 같은을까? 당신은 이해? 새벽에 영걸은 조용히 자기 방으로 돌아갔고, 유키시는 눈치채지 못하고 달달하게 잤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79169.45
ETH 3182.9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