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9일 비트렉스 상장 폐지 목록의 코인들입니다.

in #bittrex6 years ago

2018년 3월 9일 비트렉스 상장 폐지 목록의 코인들입니다.

#1ST (퍼스트블레이드)
#MAID (메이드세이프)
#AGRS (이드니아고라스)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던 세 종목이 2018년 3월 9일 비트렉스 상장폐지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퍼스트블레이드와 메이드세이프, 그리고 이드니아고라스는 대표적인 펌핑코인 들이었습니다

주기적으로 높은 상승률을 기록하며 1~2위를 다투고 있었죠.

역시나 오늘도 퍼스트블레이드는 업비트의 비트코인마켓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높은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비트렉스 등의 코인 거래소들은 상장이 된다고 해도 쉽게 상장 폐지되니 항상 남들보다 먼저 정보를 알고 선매도를 하는 방식으로 피해를 줄일수 있어야 합니다.

반면에 상장폐지 되더라도 거래가 안되는 것은 아니며, 거래 가능한 거래소를 찾아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류를 수정하거나 관심도가 높아지면 다시 상장되니 장기를 보고 투자하신 분들은 너무 실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비트렉스 등의 거래소는 아래와 같은 경우 상장폐지의 조건에 해당됩니다.
거래량이 현저히 없거나, 개발자의 지원이나 연락이 안되는 경우, 그리고 코인의 활동도가 미미한 경우, 블록체인에 결함이 발견되었으나 수정이 되지 않을 경우. 처음 개발 당시의 로드맵을 지키지 않는 경우. 해킹등의 보안에 치명적인 결함이 발견되는 경우. 그리고 거래소마다의 기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투자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대형거래소들의 어쩔수 없는 선택이라고 보여집니다.

투자 종목을 선택하실 때 전문가의 도움없이 몰빵투자를 하거나, 전액투자를 하면 안되는 이유 중에 상장폐지와 관련된 악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항상 투자하실때는 전문가의 도움으로 추천받은 코인들 위주로 장기종목 선택 등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희 시카고리딩팀에서는 안정적이고 상장폐지의 위험도가 낮으며, 상대적으로 수익률이 높은 코인들을 포트폴리오 위주로 추천해드립니다.

매일 단기 시그널 4개정도와 한달 기준 100% 상승 가능한 중단기 품목을 선정해 드립니다.

저희 정회원님들께서는 이번달 이더리움 클래식 하드포크 소식과 라이트코인 하드포크 소식등을 제일 먼저 공지 받으셨고, 이더리움클래식에서는 보름만에 200% 수익을 올리셨습니다.

빠른 정보와 정확한 코인에 대한 분석이 없이 시그널 위주의 복사붙여넣기를 하는 방을 이용하면 안되는 이유 중 하나가 코인을 가장 잘 아는 전문가들의 분석과, 단타로 시그널을 주는 시그널방과는 틀리기 때문입니다.

저희 시카고팀은 업계 최고의 전문지식을 보유한 팀이라 자부합니다.

저희 시카고팀은 텔레그램 리딩방을 운영하고 있으며, 텔레그램 단톡방을 통해 언제든 궁금한 것을 질문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하루 10%이상을 매일 꾸준히 드릴수 있는 방은 흔하지 않습니다.
전문지식이 있어야만 상장폐지의 코인에도 적당한 시기를 타서 수익을 내고 빠져나올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시카고 리딩팀은 현재 시그널위주의 텔레그렘 리딩방에 가입해보고 실망을 한 후 결성되었습니다.

저희 시카고 리딩방은 채굴에 대한 분석, 마스터노드에 대한 분석, 각 인의 장단점과 미래가치에 대한 분석 등이 모두 가능합니다.

몇십개씩 시그널을 주고 그 중 오른 것만 홍보하는 텔레그램리딩방들과는 전문지식이 틀립니다.

누구나 수익을 낼수 있다면 암호화폐 시장에서 유료 시그널에 가입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저희 시카고 리딩방은 그동안 소수만을 위한 VIP 정회원 서비스를 해왔으나 이번에 대폭적인 증원을 앞두고 VIP 정회원방의 적중률과 시그널을 체험하시라는 의미에서 1일 정회원 초대권을 드립니다.

프리미엄 VIP 회원 특전

  1. 매일 3-5 개의 단기 종목 추천해 드립니다.

  2. 중단기 종목 10일 이내 100% 이상 종목 추천해 드립니다

프리미엄 정회원분들께는 매달 소정의 후원비를 받습니다.

문의 : https://t.me/CHICAGOTEAM

텔레그램 그룹채팅방

https://t.me/CHICAGO3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