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ravel] 비트코인으로 여행다니기 01

in #bitravel7 years ago

친구들이랑 베트남 여행 가기로 했었는데,
비트코인에 빠져서 뭐 비행기 살돈이고 뭐고
팬티까지 다 팔아서 비트코인에 다 때려박았다.

그러다보니 뭔가 아쉬운거 같아서 국내여행이라도 가자!
했는데 비트코인 중독자들끼리 모였는데,
그냥 가면 섭섭하지.
여행경비 몽땅 모아서 비트코인에 때려박은 다음
그것도 그냥 가는게 아니라 레버리지 4배로 때려박고
여행을 출발하는데...

(비트코인으로 진정한 여행 하고 싶었는데, 스팀도 비트코인빼는 마당에
비트코인 결제될 레스토랑이 어디있겠는가)
그래서 그냥 밥먹거나 카드 결제할 때 마다 인출하는 방식으로
여행을 출발했다-

과연 아주 호화로운 여행이 될것인지
아니면 노숙하는 거지같은 여행이 될 것인지...

링크 삽입 :

Sort:  

폭락장에 롱포지션을 잡은 최후는...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여행지는 한강일 수도 있겠네요...ㅎ

멋진 여행이 되길 바랍니다!

진짜...... 거의 최악의 여행이 될 뻔했네요...
여행 중에 핸드폰 붙잡고 있는게 아마 30%는 됐을것 같아요 ㅎㅎ

ㅋㅋㅋ신선한 발상인데요?ㅋ

발상은 좋았는데 종목이 잘못되었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79.05
ETH 3181.85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