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활용사례#1] 라디오 듣고 BRO 코인받기

in #bitradio7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스터 노드를 한번 셋업해 본다는 것에 의의를 둬서 BRO코인의 다른 사업모델들을 보진 못했는데, 한번 찬찬히 살펴 봤습니다.
진짜 워킹하는 실체가 있는지, 앞으로 어떻지에 대해 후검증 진행의 첫단계 입니다.
BRO코인은 마스터 노드가 아니더라도 여러가지 방식으로 지갑을 가진 사용자는 코인을 지급 받을 수 있는데요,

bitradio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라디오를 들으면, 0.1BRO 가 될때마다 코인이 지불됩니다
PC에서도 들을 수 있고, 모바일에서도 청취가 가능합니다. 채널이 다양한데, 한국 채널은 방송이 나오지 않는게 많습니다.
대략 24시간 들으면 0.5 BRO 정도가 되고, 3개 채널을 동시에 들으면 마노수준의 코인이 들어 온다 하네요!
서버에서 하나 돌리고, 휴대폰에서 하나 돌려놔야 겠습니다.ㄷㄷㄷ

셋업은 간단합니다

1 자신의PC에 Bitrad.io 지갑을 설치하고 돈을 받을 주소를 생성하여 복사합니다.

2 페이지에 접속하여 가입을 합니다. http://bitrad.io/?ref=152670

LOGIN을 누르면, Register할 수 있는 창이 나오는데, 가입을 합니다.

3 로그인을 한 후 메뉴에서 Profile로 들어가서 복사해 놓은 코인을 받을 주소를 입력 합니다.

4 듣고 싶은 음악을 듣고, 코인을 받습니다.

굳이 듣지않고 소리만 꺼 놓아도 채굴하는 것처럼 코인이 들어 옵니다.,
BM로 볼때는 Fraud에 해당 하는군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ㅎㅎㅎ 좋습니다.ㅎ

※ 주의사항
한개의 IP에서 최대4개의 Account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넘어가면 차단된다고 그러네요.

내일 정도에 진짜 코인이 들어오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한떄 장이 좋을땐 개당 $1이 넘었던 코인 입니다, 진짜 라디오 들어서 코인이 들어오는지는 내일 댓글 달게요~

감사합니다.

Sort:  

댓글 다는걸 깜빡 했네요... 0.1개씩 잘~ 들어오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61.78
ETH 2294.45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