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공지] 스팀잇 채널 종료 안내

in #bithumb5 years ago (edited)

66.jpg

안녕하세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입니다.

그동안 빗썸 스팀잇 블로그를 이용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2019년 4월 24일부로 스팀잇 블로그 채널을 종료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스팀잇 운영을 지속하지 못하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리며, 양해 부탁드립니다.

스팀잇 종료에 따라 앞으로는 아래 채널을 통해
암호화폐, 블록체인과 관련된 유익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를 게재할 예정입니다.

회원님들의 말씀을 귀 기울여 듣고, 건전한 거래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빗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ar Bithumber,
We inform you that Bithumb steemit channel is now closed.
Kindly visit other Bithumb channels for newly updated story.

Thank you.

▼암호화폐 현재 시세가 궁금하다면
new 배너1.jpg

new 배너2.jpg

Sort:  

뭐 한것도 없었는데, 굳이 알려주지 않으셔도 되었을것 같네요.

아 이 드라마 같은 댓글 덕분에 빵 터졌습니다

!dramato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have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캬~! 최고의 댓글~!
그나마
한건 스팀 빼간거~!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빗섬 스팀잇 채널이 있었군요.

호재군요

있는 줄도 몰랐는데 ....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래도 없어진다니 아쉽네요

빗썸 문이나 열어주었으면 좋겠네여
문꼭꼭 걸어잠그고 있으니 ,,,,
몇개 빼고는 입출금이 안되네여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