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은 왜 비트코인을 출금 해주지 않을까?

in #bithumb-kr7 years ago (edited)

빗썸에서 비트코인 출금 신청한지 3일이 지나고 있다.

나의 돈을 출금하려 하는데 아무런 이유없이 출금을 해주지 않고, 고객센타는 전화도 받지 않는다.

왜일까?

공지사항에는 아래

비트코인 블록체인 네트워크 이슈로 출금이 지연되고 있다고 한다.

그런데 이는 아는 사람은 다 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 이슈의 문제가 아니고 핑게뿐이라는 걸

빗썸에서 출금 승인을 수동으로 해주며, 출금에 대한 승인 자체를 해주지 않아서 출금이 되지 않는데 이게 무슨 블록체인 네트워크 이슈란 말인가?

빗썸에서 출금에 대한 승인을 해주고 난 이후 나의 비트코인계좌에 입금이 되지 않았다면 그러려니 하지만 말이다.

이는 순전히 빗썸에서 출금을 해주지 않으려는 의도라는 걸 비트코인블록체인에 대해서 조금의 상식만 있는이라면 다 알고 있는 거짓말을 공지사항이라며 떡하니 올려 놓은거다. <--내 말이 거짓이라면 빗썸에서 무고죄고 나를 고소를 하던 하겠지.. 제발 고소해 보셔요.

게다다 빗썸은 일부러 비트코인전송 수수료를 0.001BTC에 고정을 해 놓았다.

오늘 최신 블록 비트코인전송 수수료는 아래

0.0018BTC이다.

국내 최대 거래소라는 빗썸은 0.001BTC라는 비트코인 전송수수료 고정이라는 어이 없는 정책을 쓰면서 고객의 보호라는 미명하에 고객의 비트코인출금을 강재로 막고 있다.

전혀 이해되지 않는 행위를 빗썸은 하고 있는 것이다.

자~~~ 여기서

빗썸은 도대체 왜 이런 행위를 하는걸까?

나의 자산인 비트코인 출금지연에 대한 '왜 일까?'에 대한 고민끝에

빗썸에서 어이없는 출금지연에 대한 공지를 했기에 나도 어이없는 유추를 해본다.

그리고 내가 쓰고 있는 이글 내가 이후 삭제를 하든 수정을 하든 처음 쓴글은 남아 있기에 증거가 될것이다.

스팀잇블록체인 이런게 쪼아~~~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는...

  1. 빗썸에서 비트코인 출금이 너무 많기에 비트코인 출금을 방지하기 위해....<---좋게 해석하면...
    그렇다고 얼마 안되는 0.1BTC를 출금을 안해주지?

  2. 빗썸에 비트코인이 없어서
    비트코인이 있다면 출금 해줘야 하는거 아냐? 근데 비트코인이 없어서 그렇다는건 말이 안되쟎아. 말이 되는 상황이면... 어쨓든 난 언제 나의 비트코인을 출금 받지?

심지어 출금신청 취소하는 곳이 없어서 원화로도 출금을 할 수 없다.
나의 비트코인은 나만 기다리며 무원고립상태다.

  1. 빗썸에 개발자 구할 돈이 없어서 수수료를 사용자가 바꾸게끔 변경을 못하고 있다.
    그렇다면 저를 알바로 고용해서 바꾸게 해 주시옵쇼셩<--내것만 출금하고 회사 그만 두는 걸로..

  2. 출금신청을 승인해주는 직원이 휴가를 갔다.
    빨리 돌아오셔서 나의 비트코인출금 승인을 해주시와요.

  3. 출금신청메뉴가 바껴서 직원 교육중이다.

  4. 비트코인 콜드월랫 개인키접근을 위한 이중인증 로그인비밀번호를 잃어버려서 <---흠 이건 말이 안되는데...어짜피 개인키접근을 위한 비번은 DB접근하면 알 수 있는거쟎아.. 6번은 취소..

  5. 비트코인 콜드월랫 개인키를 잃어버려서...<---허거걱... 그럼 비트코인이 없다는거나 마찬가지쟈나...
    그래두 개인키를 잃어버리긴 했어도 해킹당한건 아니겠쥐? 누군가 비밀키를 주워서 쓰래기통에 버렸냥~~
    비밀키 나 주지~~~

#빗썸 #블록체인이슈 #비트코인전송지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10.11
ETH 3522.28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