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너무 오랜만에 들어와서 로그인 안될때 (Logging in with non-posting key)

in #bitcoinsteemlogin3 years ago

18년도에 가입한 후에 21년에 되어 로그인해봤는데 로그인이 안된다...
분명 그때 절대 비밀번호 까먹으면 안된다고 해서 다른 메모장에 기입했던거 복사해서 넣었는데 왜 튕기는거냐고...
Logging in with non-posting key
영어로 알려주면 나는 모른다고... 나와 같은 사람들이 제법 많았나보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PDF파일 다운받고 QR코드 지정된 새로부여받는 비번을 복사해서 다시 비번 치면 되더라
나는 제일 첫번째 QR코드 부여번호로 로그인
최근 가상화폐 막차 탔다가 환멸 느껴 빠지고 그냥 내가 벌고말지..
24시간 핸드폰 보면서 그래프대로 내기분이 그런거 못하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럽게 비쌌던 인생수업 비용이였다.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제에게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