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113 BitcoincenterKorea meet up - Blockchain

2.jpg

이태원에 위치하고 있는 #Bitcoincenterkorea에서
#Blockchain 이후의 우리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였습니다.

5시부터 시작한 밋업은 60여분간 영어로 진행되었습니다.
연사의 이야기를 듣고 토론을 나누기 위해 40여명의 사람들이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3.jpg

4.jpg

블록체인 주제에 대한 섹션은 두 파트로 나뉘어졌는데요
고려대학교 공대에 재학중인 Sean이 블록체인에 대한 기본적인 원리에 대하여 알기쉽게 설명해주었고 벨기에 출신의 Raphael이 블록체인의 기반한 가상화폐에 대하여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발표가 끝나고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서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전세계 사람들이 모여 토론을 하기 때문에
한국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의 블록체인의 관심과 열기가 뜨겁다는 것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80115_173952838.jpg

이번 밋업에서는 일반인 뿐만 아니라 대학 교수진들도 참여하였으며 가상화폐의 기반이 되는 블록체인에 대해서 입문 하는 분들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bitcoincenterkorea 에서는 입문자를 위한 다양한 주제를 발표하고 토론하는 커뮤니티의 장입니다.
주중에는 멤버십으로 운영이 되지만 매주 토요일 1시부터 5시까지는 가상화폐시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직접 트레이딩에도 참여할 수 있는 열린공간으로 대중에게 공개되며 5시 이후에는 앞서 진행되었던 세미나 형식의 밋업이 진행됩니다.

이태원에 위치하고 있어 외국인들이 대다수 이지만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한국인들도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한국어 구사가능한 staff들과 외국인 advisor가 있기 때문에 언어의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은 meet up center 입니다.

#Bitcoin과 가상화폐에 관심이 있고 더 많은 정보를 얻고싶으신 분들은
#Bitcoincenterkorea에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bitcoincenterkorea 공식홈페이지 :http://bitcoincenterkorea.org/
#bitcoincenterkorea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itcoincenterkr/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