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금융][Finance]#16. Valueup의 시장분석과 대응전략 : 반등의 서막(序幕), 명목과 실질의 조화(調和). The Crypto Market Analysis and Strategy : The Dawn Of The Counterattack For Bitcoin.

in #bitcoin7 years ago (edited)

와!!! @valueup님 정말 쉽게 잘 설명해 주셔서 차근차근 꼼꼼하게 읽을 수 있었어요!^^ 희망을 찾고 싶은 심정도 있었구요^^;;; @valueup님의 꼼꼼한 분석과 '대량거래', '반등의서막' 에서 큰 희망을 품고 다시 찾아올 봄날까지 버틸 수 있는 힘을 얻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흐드러지게 피어나고 있는 도도한 시대의 흐름을 막지는 못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말에 정말 공감합니다!! 좋은 분석 글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Sort:  

아이궁~ 쪼야님이 오시니 더욱 놀랍고 반갑습니다.. 부족한 글에.. 조악한 그림들에 아마 많이 부족해 보였으리라 생가가합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고 정진하겠습니다. 기운나는 격려말씀 고마워요~! ^^

@valueup님 겸손이십니다!! 짤방이 너무 적절해서 감탄하면서 봤습니다~!!! 앞으로도 @valueup님 분석글 열심히 보며 공부하겠습니다~~^^

오홋 역시 본능적으로 핵심을... 그짤 만들면서 영문글이 날라간것을 위로했답니다. T.T 앞으로 제가..(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으나...)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다양한 영감을 주시는 쪼야님 감사합니다.

아이고...작업한게 날아갔군요..ㅠㅠ 심심한 위로를...
그리고 저도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아..저희 너무 훈훈한거 아니예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