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홍페이 최근기사 + 업비트해명+ 장부상거래의혹 + 거래소시스템

in #bitcoin6 years ago (edited)

혹시나 문제가 될까봐

기사포스팅은 안하는데

다홍페이는 네오개발자로서

이자로 가스를 지급하는거 알고계시죠?

근데 해외거래소는 다 지급하는데 국내거래소는 지급을 안하고있었습니다.

그래서 다홍페이는 장부거래를 의심했었죠 ㅋㅋ 초기에

물량 보유안한거아니냐고 음, 무슨말이냐면

다홍페이는

사실 네오입출금지갑 오픈한지는 일주일도 안되서

그전엔 지갑이 없었어요.

그래서 장부상 업비트거래소가 네오를 일정 보유하는것처럼 기록을하고

시장거래를 했던거 아니냐한거죠.ㅋㅋ

그리고 그게 장부상거래가사실이면

실제 존재하지않는 코인으로

프로그래밍상 거래기에 펌핑도 매우쉽고요[네오펌핑 자주있었다.]

그리고

보유하지않은 코인인데 업비트

측에서 보유하고있는것처럼 기록하고

50000개물량을 프로그램으로 펌핑시킨뒤 팔고

그 돈을 보유하고있으면

지금같은 5토막이상하락장후에

실제 매수를 하면 시세차익도 얻고 ㅋㅋ

진짜 업비트에서는 네오를 보유할수 있죠.

그리고 보유하면 입출금지갑 열수있죠

업비트는 초기에 입출금지갑이 거의없었답니다.ㅋㅋㅋㅋㅋ

이러한방법으로 거래소는 코인을 상장하는걸로 의심 될수있답니다.

세력이 거래소라는말이 나올수도있는거죠.ㅋㅋ

NEO의 창립자인 다홍페이가 업비트의 실제 NEO 보유여부 등을 정말로 의심하고 이에 대해 물리적으로 증명하길 원한다면, 업비트는 NEO 거래지원을 종료하고 회원님들의 전량 출금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이를 증명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이는 시장에 혼란을 주고 많은 NEO 보유자 및 커뮤니티에도 피해를 줄 수 밖에 없는 방식으로, 업비트는 다홍페이가 관련 내용에 대해 해명해 줄 것을 당부합니다.
업비트는 회원님들의 안정적 거래지원과 자산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다홍페이 및 NEO팀과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열린 대화를 이어나갈 것입니다.

업비트가 반박글했네요

그 후 기사도 수정됬고요

사실 네이버에 기사찾아보면

최흥식 금감원장도 장부상거래를 의심했다는 글 많아요.ㅋㅋ

근데 이거 밝혀봐요.

x 됩니다

전세계적으로 한국 쓰레기되는 거 순식간이에요.ㅋㅋ

사실이 아니길 믿어야죠.ㅋㅋ

people-3120717__340.jp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