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금융][Finance]#21. 향후, 글로벌 큰손들은 어떤 코인을 얼만큼 매입할까요? ETF Portfolio Strategy Preparing For The Investment Banks. ETF 와 포트폴리오 구축전략.

in #bitcoin6 years ago

씨에씨에!!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
시총 상위 5위권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했지만 너무 일찍 구성해서 마이너스 수익률이네요 ㅎㅎ
그래도 늦어도 올 연말이면 웃을 수 있을거라 믿으며 가봅니다

Sort:  

부커치!(괜찮습니다 중국어입니다 ㅋㅋ 휴.. 겨우 하나더 썼네요..ㅋㅋ) 음.. ETF전략에서는 포트폴리오를 시장내 비중처럼 조정하는 리밸런싱과정이 요구됩니다. 하여, 주기적으로 전체 시장내 시총비중의 변화를 참조해서 포트를 구성하는 것이 좋은 것같습니다. 만일, 타이밍이 좋지 않았던것 뿐이라면, 시간이 지나면서 얼마든지 회복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657.99
ETH 3153.3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