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이 광풍이다.

in #bitcoin6 years ago (edited)

물론 필자도 비트코인을 투자하고있다.

그래서 스팀잇까지도 알게 되었고 관심을 갖고 글까지 쓰게됐다.

한떄 2만달러까지 간 비트코인은 지금 6천달러 바닥을 찍고 다시 9천달러까지 오른상태.

한가지 믿고 있는 점이 있다면 올해안에 3만달러 이상으로 비트코인이 다시 광풍을 일으킬거라는 추측이다.

앞으로의 모든 새로운 회사들은 블록체인을 응용한 기술들을 이용할 것이다. 아니, 이용해야만 한다.

산업혁명은 과거에서부터 현재까지 계속해서 진행중이다. 미래엔 더 빠르고 분명하게 보여줄 것이다.

현재의 코인들은 이제 막 걸음마를 뗀 아이들이다. 이 아이들이 커서 자식을 낳고 그 자식들이 성장하며 다음 세대를

양산하듯 현재의 풍파를 견디면 코인의 세계에도 새롭지만 파괴력있는 하나의 사회가 형성될 것이라고 본다.

그렇기에 나는 또 투자를 할것이고 이것은 단순히 단기간에 돈을 벌기위한 투기가 아닌 투자라고 말하고싶다.IMG_2580.JPG

Sort:  

Thx :)
he's name : reo

전 다 바닥으로 꼴아박아서 존버중이에옇ㅎㅎㅎㅎ

ㅋㅋㅋㅋ 저두 존버중입니다 :)
근데 ICO 투자한게 많아서 더 오래 존버해야할지도..

레오 너무 이쁘네요 ㅎ맞팔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