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1 코인 주말 특별시황

in #bitcoin7 years ago

안녕~ 천방지축 스티미언 여러분들 까아꾸우우웅~ 여기저기서 지금 폭락한다구 단타 치다 물렸는데 우짜냐구 전화가 막 오는거야. 내가 분명히 말을 해줘두 단타치다 까먹구 단타치다 까먹구 그럴빠엔 차라리 몸에 좋은 호두나 호박씨를 까먹는게 좋다는거구. 지금 시장은 상승중이구 주말은 전세계 천하제일 단타대회가 열리는 중이구 여기에 참가할라믄 참가비 비싸구 참가비도 못건진다는거구. 이 대회의 주최측은 딱 봐두 단타쟁이 몰이하구 있구 단타쟁이 물량 다 뺏을라구 위에서 낄낄대믄서 줍줍 중이라는거지.

아직 위험한 상황은 아니구 어제 오른거 다 꼬라박은 상황인거구 아직 매수세가 지속적으루 유지된다는게 대 폭락과는 확연히 틀린거구 그래서 주말엔 컴퓨터 키지말구 동요되지 말라구 한거구 오늘은 그냥 푹쉬구 내일 천하제일 단타 대회가 끝난다음에 천방지축 투자자들은 대응을 해도 된다는거야. 그럼 이만


PS. 어제의 메로나(장대양봉) 오늘의 스크류바(장대음봉) 이걸보믄 마우스에 손이 가는게 당연한거구 보지마~~!!
(참고로 이글은 각종 차트와 정보 단톡방심리들을 종합한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용으로만^^)



Sort:  

뉴비는 환영하는거구 ~ 잘봐줘서 고맙다는 거야.

잘보고 갑니다~^^
글이 발랄해서 보기 좋네요ㅋ.ㅋ

아직 많이 부족함

ㅋㅋㅋㅋㅋ재밌네요. 자꾸 단타대회 참가 유혹이 오는데 어쩌죠ㅋㅋ

고수들만 참가 가능한거구. 참가비용은 2이더리움 정도구. 나두 지금 손가락이 근질근질 하다는거구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01.87
ETH 2615.3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