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채굴 - CryptoTab] 구글 크롬 브라우저 확장기능 으로 비트코인 채굴 하기 - 사용후기 | [CryptoTab] Simple Bitcoin Mining - Google Chrome AddOn - Review

in #bitcoin6 years ago (edited)

이전에 간단한 비트코인 채굴방법에 대해 포스팅 했었는데요.
이번엔 해당 채굴방법의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ㅎㅎ
약 7일전 포스팅 이네요.
일주일 돌려보고 뭘 알겠냐 하실 분도 계시겠지만 빠른 정보 안내를 위해 작성 합니다.
원래 계획 은 최소인출 금액 달성후 인출 하는것 까지 포스팅 할 예정 이었습니다.
근데 최소인출 금액을 낮출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적은 금액이지만 인출까지 가능한지 확실히 확인하기 위해 후기를 올려봅니다.
간단한 사용방법 은 이전포스팅 을 확인하세요.

이전 포스팅 보기

크롬 비트코인 채굴 확장기능 설치
Go Google Chrome AddOn


[간단 후기 및 코인인출 팁]

이전 포스팅 인 지난주 토요일(오후 6시) 부터 금요일(오전 9시) 까지 약 6일정도 동안 틈틈히 돌린 결과 입니다.

chrome CryptoTab1.png

틈틈이 돌려보니 0.000018031669BTC 정도가 모였습니다.

chrome CryptoTab2.png

금요일 오전 출근해서 확인하니 못보던 배너 광고가 있네요.
0.00001BTC 만 있어도 payout 을 해준다는? 그래서 눌러보니..

chrome CryptoTab3.png

정말 그런거네요.
이 확장 기능을 설치 하면 최하 인출 가능 금액이 0.00001BTC 가 된다는 겁니다.
그래서 인출 테스트 도 할겸 확장기능 설치하고 인출을 진행해 봤습니다.

chrome CryptoTab4.png

슬라이드 메뉴를 꺼내서 인출 버튼 누릅니다.

chrome CryptoTab5.png

비트코인을 받을 계좌를 적고 보낼 금액을 적습니다.

chrome CryptoTab6.png

금요일 오전 까지 모아진 비트코인 을 적어봅니다. ㅎㅎ
그리고 보내기 를 누르면 됩니다. 간단하네요. ㅎㅎ ^^

chrome CryptoTab7.png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는 메시지 와 함께 끝입니다.

chrome CryptoTab8.png

인출 기록을 보면 진행중 이라는 메시지 와 함께 진행중입니다.
시간이 지난후 계좌를 확인 하면 됩니다.

upbit_result copy.png

대략 20시간? 정도 이후 입금이 정상적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채굴하고 간단하게 출금할 수 있네요.

구글 크롬의 CryptoTab 확장기능 괜찮네요. 실제로 비트코인 채굴이 가능 합니다.
실제로 출금까지 정상적으로 가능 합니다.
성능 좋은 컴퓨터 를 보유하고 계신분이면 더 많이 채굴가능 하겠네요.
전문적 으로 채굴을 하시려면 다른방법이 있겠으나 간편하게 체험(?) 정도 해보시거나 컴퓨터를 계속 켜놓으신다면 틈틈히 사용하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특히나 현재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뭐 확장기능 하나 설치 하셔서 사용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안전하고 간편하게 비트코인 채굴 경험 해보실 분 은 사용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

크롬 비트코인 채굴 확장기능 설치
Go Google Chrome AddOn

Sort:  

저도 저번에 알려주셔서 깔아봤는데
저는 영알못이라 저게 뭔가 했네요. ㅎㅎㅎ;;

저도 얼핏 보이길래 눌러봤어요. ㅎㅎ
금액은 적어도 일단 실제 출금까지 되는걸 확인해봤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괜찮은거ㅜ같아요 간단하게 채굴을 할수 있으니까요 저도 돌려보고 있습니다

네 편하고 안전하다는게 가장 큰 장점 같아요.
걸렸던게 실제 출금이 되는냐 였는데 적은 금액이지만 실제로 출금 되는걸 확인 하니 뭐 쓸만 한것 같아요.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채굴이라니 ㅎㅎ 나중에 한번 해봐야겠네요 ㅋㅋ 채굴ㅇ해서 스팀이나 바꿔야겠군요

컴퓨터 하실때 그냥 살살 채굴하시면 나쁘지 않을것 같은 기능 입니다.
특히 크롬 사용하신다면 안켜놀 이유가 없을 듯하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ITCO나눔] 무조건 0.15~0.17$ 수동보팅 나눔을 시작합니다 :) - 1회차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동보팅 왔습니다아!! :) 앞으로 많은 관심과 소통 부탁드려요~
팔로우 완료!! CryptoTab이라는 걸로 채굴이 가능하다니 신기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감사합니다!! :)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들려 보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사에서 일하면서 켜놔도 될것같은데요 ㅋㅋㅋ 이런 소소한 것들 모으다 보면 나중엔 고기 사먹을돈 됩니다 ㅋ

그러니까요.
저도 회사에서 일할때 회사 전기 쓰며 크롬 만 켜놓으면 되서 부담없이 살살 돌려보고 있습니다.
크롬 사용중이면 사용 안할 이유가 없어 보여요.ㅎㅎ

작년8월~11월에 출근해서 퇴근할때까지 몰래 몰래 시아코인 채굴했었는데 12월에 코인들 엄청 펌핑됐을때 30만원정도 모였드라구요 ㅎㅎㅎ 그거 그때 팔아서 회사에서 친한사람들 모아다가 소고기 사줬어요 ㅋㅋㅋㅋ

이미 이런경험 이 있으시군요. ㅎㅎ
그정도만 모여도 좋을것 같은데요.
어차피 돌아가는 컴퓨터 니까 그냥 한번 돌려 보는거지요 뭐~ ㅎㅎ

맞아요 어차피 돌아가는 컴 ㅋ

네 어차피 돌아가는 컴에서 그냥 살살 채굴하는거져 뭐.. 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Free Full Voting 이벤트 당첨. 풀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별게 다 있네요, 싱기방기해요, 저도 한 번 해볼까봐요 ㅎ

크롬 사용 하신다면 안할 이유가 없는듯 해요. ㅎㅎ
익스 사용하셔도 크롬하나 켜놓기만 하면되니 생각해보시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3.88
ETH 2629.50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