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25 ISSUES | 2017-09-25 이슈 정리

in #bitcoin7 years ago

BITCOIN

  • Segwit transactions account for 5% of total transactions. As many exchanges and wallets utilize segwit transactions, there will be a substantial block size increase.
  • A new exchange opens in South Korea. Unlike existing exchanges, 'UPBIT', which is related to Kakao, will offer over 100 pieces of altcoin trade services. It is noticed whether we can buy the various altcoins directly in KRW.

BITCOIN

  • 전체 트랜잭션 중 segwit 트랜잭션이 5%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거래소와 지갑들이 segwit 트랜잭션을 활용함에 따라서 실질적인 블록 사이즈 증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한국에서 새로운 거래소가 문을 엽니다. 카카오와 연관이 있는 '업비트'는 기존 거래소들과 달리 100여 종이 넘는 알트코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알트 코인들을 직접 한화로 결제할 수 있을지 여부가 주목됩니다.



Sort:  

응원합니다.다양한 화폐거래 지지합니다.

한국어 잘하시네요^^

오늘 비트가 왜 오른건지 의문이네요. 지나고나면 알게되겠지만.. 그러고보면 코인시장은 정보싸움인것 같네요.

그냥 오를 때 됐으니 올랐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코인 시장이 정보의 비대칭화가 그렇게 심하진 않은 것 같아요 ㅎㅎ

업비트 사전예약했습니다ㅎㅎ 제대로 된 거래소가 생기길 소망합니다^^

제 전화번호는 싸구려니, 저도 사전예약 했습니다. 비트코인이나 당첨되랏!

비트코인ㅎㅎㅎ 저두요~^^

Congratulations it's beautiful @onlimono . Must feel great - that is a lot of work!

Thanks for sharing :-) @onlimono I am following. Best of Luck !

I will. Thx~

딴것 보다 사전예약 시 111명 에게 코인주는게 완전 탐나네요. 제발 비트코인~ㅋㅋㅋ

그러나 현실은 1달러 이하짜리???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94.66
ETH 2596.7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