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02 ISSUES | 2017-08-02 이슈 정리

in #bitcoin7 years ago
  • A little later than the scheduled time, but bitcoin chain split occurred at block 478559. That is, UAHF succeeded. At present, in ViaBTC, BCC is worth about 10% of bitcoin, and we should look into whether this new bitcoin brother can carry on its life. Personally, I think that the success of BCC will result in a decline in the value of bitcoin.

  • At the same time as the issuance of the BCC, the price of bitcoin dropped, and there was a decoupling phenomenon that the other altcoins' prices increased. Since all bitcoin segwit issues are expected to be resolved now, a strong bull market is expected. Especially, the price of ethereum among major coins has increased a lot. Ethereum has been undervalued due to reckless ICOs and bitcoin segwit issues. The short-term peak is about $300, and ethereum will be tested if it can overcome the value of bitcoin.


  • 예정된 시간보다 조금 늦어졌지만, 478559 블록에서 비트코인 체인 분리가 발생했습니다. 즉, UAHF가 성공했습니다. 현재 ViaBTC에서 BCC는 비트코인의 10% 정도의 가치를 갖고 있고, 이 새로운 비트코인의 동생이 그 생명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두고 봐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BCC의 성공은 두고두고 비트코인의 발목을 잡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BCC의 발행과 동시에 비트코인의 가격이 떨어졌고, 반대 급부로 다른 알트 코인의 가격이 올라가는 디커플링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모든 비트코인 세그윗 이슈가 거의 해소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강력한 상승장이 예상됩니다. 특히, 메이저 코인 중 이더리움의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무분별한 ICO와 비트코인 세그윗 이슈로 저평가되었던 이더리움이 제 가치를 찾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기 고점은 300 불이고, 그 근처에서 비트코인의 가치를 뛰어넘을 수 있을지를 시험받을 것입니다.



Sort: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BTC 보유자가 BCC를 지급 받은 것을 포함하면 정말 오랜만에 보는 전체적인 상승장이네요

그동안 너무 힘들었잖아요? ㅎㅎㅎ

그동안 비트코인이 코인시장 발목 잡았는데, 이제 비트코인이 발목잡힐 차롄가 봅니다^^
개인적으론 이더가 더큰 힘을 내주길~^^

그래도 이번 사태로 비트코인의 지배력이 많이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걱정 많이했는데 예전 Y2K 때 처럼 무탈하게 지나가서 다행입니다. 아직 11월이 남긴 했지만 큰 고비를 잘 넘겼네요. 부디 이더가 더 힘내주길 비라고 있습니다ㅎㅎ

이더 화이팅!!!

스팀(STEEM)도 오늘은 계속해서 상승중이네요.
기분 좋습니다 : )

간만에 훈풍이네요 ㅎㅎㅎ

알트코인들이 그동안 없어졌던? 가치를 후딱 회복 하길 바랍니다 ㅎㅎ

네. 얼른 장이 회복되길 바랍니다.

그런데 비트나 이더나 변동폭은 그동안의 소란에 비하면 상당히 미미하네요.
재미있는 것은 BCC 블록 생성 이후에 ViaBTC에서의 BCC 가격이 18만원 정도까지 빠졌다가 지금은 40만원을 넘는 점입니다.

BCC 같은건 잘못들어가면 훅 갑니다^^

그 BCC가 아까 1470$ 찍고 900$에서 횡보 중이네요...

알수 없는 시장입니다.

네. 여전히 알 수 없는 시장이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688.41
ETH 3444.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