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앞으로의 하드포크 일정 / Bitcoin Hardfork Schedule

in #bitcoin7 years ago

그렇게 계속 하드포크라는 것을 한다는게 어떤 의미를 갖는지 전혀 모르겠네요. 반드시 이해해야할 필요는 없을수도 있겠네요.
근거를 가지고 시세가 나는것은 아니니까요.
안전한 수익 거두시길 빕니다.

Sort:  

감사합니다.
이미 비트코인 골드 자체가 살아남으면 안되는 코인인데... 이렇게까지 되니 근거를 따지는 사람들만 우스워 졌네요.
뭐 장기적으로는 어찌될지 더 두고봐야 겠지만 말이죠.
일단 준다는건 받고 생각하려구요.

그런가요?
요즘 비트코인 전송에는 수수료가 꽤 비싸네요.

네. 전송 속도도 엄청 느리고... 이런 문제들 땜에 화폐로서의 가치에는 의문이라고 하더군요.
그런 면에서 싸고빠른 비트코인캐시가 틈새시장을 잘 판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