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의 아주 나쁜 주간, 한국과의 거래 종료 고려

in bitcoin •  2 years ago 

cryptocurrency 붐에 들어가기 러시는 전세계에 퍼졌지만, 한국보다 더 많은 곳이 없습니다. 그 사실은 한국 정부의 관심에 의해 미끄러지지 않았다. 화요일에 실명 정책을 포함한 새로운 규제 조치가 발표되었으며 정부는 암호 해독 교환을 완전히 중단하여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경고했다.

시장 추적자 Coinhills에 따르면, 한국 원화는 비트 동전에 대해 세 번째로 거래되는 통화이며 Ethereum과 같은 관련 altcoins에서 정기적으로 미화 경쟁을 제공합니다. 12 월 초 뉴욕 타임스는 77 세의 남한의 남자와 이야기하면서, 여러 해 동안의 크립토 통화에 대한 추측으로 주식 시장에서 잃어버린 돈을 보상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나는 Bitcoin 보트를 놓쳤을 지 모르지만 새로운 보트가오고있다. 나는 그 보트를 타고 싶다"고 Times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일부는 사기 일 가능성이 있지만, 심지어는 사기가 있어도 적어도 라이프 사이클 중간에 가격이 오르기 때문에 거래를 통해 돈을 벌 수있는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wcdektjvpybh1abtpogx.jpg
이것은 한국의 규제 당국을 긴장하게 만든다. 그러나 한 번에 너무 단단히 죄는 것이 전체 시장을 해칠 수 있고 시민들이 정부가 피하려고하는 바로 그 돈을 잃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손에 끈적한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은 9 월에 중국과 같은 다른 국가들과 합류 해 cryptocurrency를 통한 자금 조달 방법 인 ICO (initial coin offering)를 금지했지만 한국의 비트 코 식욕에 많은 영향을 미치지는 않았다. 월스트리트 저널에 따르면 정부의 새로운 조치는 익명의 계좌가 거래소에서 사용되는 것을 금지하고 은행이 암호 해독 거래에 대한 결제 서비스를 처리 할 때 고객의 신분을 기록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이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정부는 성명서에서 "비정상적인 상황을 더 이상 떠날 수 없다"고 말하면서 "한국에서 cryptocurrency 추측은 비합리적으로 과열되었다"고 말했다. 법무부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암호 해독 교환을 중단하는 법안을 제의 할 수는 있지만이 일이 언제 발생할지를 상세히 밝히지는 못했다고 전했다.
이달 초 한국은 또한 외환 거래에 대한 자본 이득세를 부과 할 것을 제안했다. 이것은 외환 거래에 익명의 거래를하지 않고 구현하기가 더 쉬운 정책이다. 한국 Fintech Industry Association의 회장 인 S.G. Lee는 목요일에 뉴욕 타임스에 cryptocurrencies를 규제하려는 열렬한 욕구보다는 시장을 식히기위한 노력으로이 움직임을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규제가 크립토 통화에보다 정당성을 부여한다고 공무원들이 우려한다고 말했다.
비트 코인의 가격이 19,811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지 일주일이 조금 넘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것은 11,589 달러로 떨어졌고 며칠 동안 그 극단들 사이에서 튀어 나왔다. 한국의 뉴스에 뒤이어 밤새 1 만 4 천 달러가 거래되었으며, 암호 해독 관련 주식도 하락했다. 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 (Long Island Iced Tea Corp)는 이름을 롱 블록 체인 (Long Blockchain)으로 바꾸고 200 %가 넘는 주가 상승을 보인 아이 스티 차는 아이스 티와 상관없는 한국 소식으로부터 약 6 % 하락했다 .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