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2/3 - 12/9 BCH-BTC 거래 전략

in #bitcoin7 years ago

ㅎㅎ 좋은글 감사합니다. 저랑 약간 다르면서도 같은 매매 계획을 세우시는군요. 저는 하드포크 1블록 남기고 BCH 매도 후 BTC로 넘어가서 드랍 받은 후 BTC 회복기에 다시 BCH를 매수 할 계획입니다. 상세 이유를 적자니, 예의가 아닌 것 같고, 전 BTC패밀리들이 국내 거래소 상장 시 어김없이 지난번과 같은 이벤트가 일어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Sort:  

그 점을 생각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전 그런 이벤트가 국내 투자자들에게 큰 피해를 줄것이라 생각해서, 저까진 끼고 싶지 않아서 그런것입니다. 어찌되건 금융은 제로섬 게임이니까요.

코_판에서 BTG이벤트를 보고 리또속 어게인이다 사지말라고 경고해도 세게 물리신분들을 보니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갑자기 제가 나쁜놈이 되는 듯 한 ㅠㅠ 반성하겠습니다.

아뇨. 그런건 아닙니다 ㅎㅎ 제게 스캘핑의 여유와 실력이 없어서 그렇다고 생각해주세요.

ㅎㅎ 여튼 쓰신글 봤는데 코인판을 넓은 눈으로 보시는 혜안이 부럽습니다. 저도 업무에 약간 관련이 있어 2~3년 전부터 관심이 많다가 올해 초에 본격적으로 코인판에 들어왔는데..혹여 기회가 된다면 식사 한끼 대접하면서 고견 듣고 싶네요 ^^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 드립니다.

고견까지야..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는 백지 눈으로 보다보니 의문 갖는걸 찾는 중이라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847.79
ETH 2291.5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