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순식간에 폭락!

in #bitcoin7 years ago (edited)

최근 가상화폐 시장에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이더리움이
21일 99%가 증발하는 사태가 나타났다고 하네요.

주식시장에서 일어나는 '플래시크래시'가 가상화폐 시장에서도 일어났네요.
플래시크래시란 갑작스러운 붕괴를 뜻하며, 예전에 다우지수가
거래종료를 앞두고 순간적으로 폭락한 사건에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미국 가상화폐 거래소인 GDAX는 재빨리 거래를 중단시켰고,
플래시크래시로 큰 손실을 본 투자자들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더리움은 금세 가격을 되찾았고 전문가들은 최근 가상화폐가
인기가 많아지고 자금이 몰려서 이런 사태가 일어났다고 하네요.

또한 어제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인 빗썸이 디도스 공격을 받아서
가상화폐 매매 서비스와 입출금이 중단되었다고 하네요.

최근 가상화폐 시장이 커지면서 크고작은 사건들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스팀잇 회원님들은 피해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최근에 이더리움이 급등?하였다는 이야기는 들었었는데, 폭락하였었군요!
정보를 하나 배워갑니다!

빗썸은 문제가 많네요....

미래를 알수 없다는게 너무 답답할 뿐입니다ㅜㅜ 업봇해드리고 가요~

아직은 어려운 가상화폐인 것 같습니다
하루빨리 안정화되길..!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02.68
ETH 3481.0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