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금융][Finance]#21. 향후, 글로벌 큰손들은 어떤 코인을 얼만큼 매입할까요? ETF Portfolio Strategy Preparing For The Investment Banks. ETF 와 포트폴리오 구축전략.

in #bitcoin7 years ago

밸류업님 ㅋㅋ 흑흑 코인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쿠 같은 공기'라고 하셔서 ㅋㅋㅋ저 쿠쿠 밥솥 생각했어요ㅋㅋ 그런 밥솥 잇는 거 맞죠?ㅋㅋㅋㅋㅋ
하지만 제가 지금 웃을 때가 아니에요ㅜㅜ 저 지난 번 밸류업님 글 보고 분산과 분할 투자 잘 하고 있다고 댓글 달아서 칭찬 받았는데ㅠ 제가 바로 지금 흑흑 코인 때문에 제자리걸음 하고 있어요... 사실 제자리걸음하다가 이제 뒷걸음질을 치네요ㅜㅜ 이클이 에어드랍도 있고, 좋은 소식이 있는 것 같아서 이더 갯수를 늘리고픈 작은 소망으로 뒤늦게 이더를 바꿔 이클 열차에 탑승했는데.. 바빠서 확인을 안 하다가 3/5 당일에 확인해보니 난리가 나 있는 거에요...ㅜㅜㅜ 저의 흑흑 코인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기본에 충실하지 않아 눈물 나네요.(Fear of missing out) 심리로 겨우 두 번으로 나눠서 일괄 거래 했거든요. 또 한 번 뼈저리게 깨닫고 있는 중이에요. 하지만 이클의 슬럼프라 생각하고 기다려보려고요. 다시 기본을 지킬게요! 그리고 이 글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큰손들과 같은 쿠쿠 공기로 숨쉴 수 있게 노력할게요!
좋은 밤 보내세요 밸류업님 :D

Sort:  

T.T 앙~ 슬슬 나눠서 잘하시다가잉~! 안타까운 소식이군요... 음.. 그래도 이또한 경험치의 누적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멋진 날들을 위해서.. 꼭 어느파트에서 아쉬움이 있는지 복기해 두시구용~!! 앤님은 분명 바다를 유영하는 거북님의 그 사진처럼 유유히 스스로의 길을 찾으시리라 생각합니다. 화이팅입니다잉!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152.33
ETH 2606.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