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상승 지표 발견ㄷㄷ 이대로 쭉 투더 문?!?! 리뷰

in #bit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즘 가상 화폐에 관심이 많은 aahoxhl 아혹시 입니다~~

비트코인은 며칠간의 멈출 줄 모르는 상승을 거치고 어제부터 하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비코차트.png

비트코인의 상승은 투자자들의 희비를 완전히 바꿔놓았죠 ㅋㅋ

그래서 지금 조금은 하락해도 안심이 되는 부분입니다!!

안심.jpg

여기서 과연 많은 호재들을 안고 작년 12월을 방불케하는 상승장이 올까요??

아니면

잠시 개미들의 환호를 구경하려는 세력들의 속셈인가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전자였으면 좋겠는데요~~

전자.jpg

또한, 전자일 확률이 높다고 봅니다!!!

오늘 리뷰는 이를 뒷받침 할 건데요~~~

오늘의 주제는 바로

빠밤.jpg

엔화의 비트코인 거래량 급증에 대해 다룰 예정입니다~~~

최근 뉴스에 비트코인의 엔화 거래량 급증에 대해서 많이 다뤘는데요~~

일본1.png

일본2.png

요 근래 상승과 함께 엔화 거래량이 달러의 점유율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거래량.png

위 차트는 방금 찍은 실시간 지표입니다!!

현재 일본의 옌은 미국의 달러 거래량을 제치고 무려 50.22 %나 점유 하고 있는데요~~

그 와중에 자본이 막혀있는 중국은 20위네요

위안.png

저는 이게 굉장히 좋은 현상이라고 봅니다!!

그 이유는 뒤에 쓰겠습니다

키키.jpg

과연 일본의 점유율이 높아진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무래도 일본의 거래량이 높아졌다는 것은 일본 투자자들이 거래를 많이 했다는 것인데요~~

너무 당연했나요~~ㅋㅋㅋ

일본 투자자들이 많이 거래하게 된 환경이 조성되고, 비트코인의 가치를 알아봤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여기저기 돌아다녀 본 결과!!!

뛰는 짤.jpg

일본의 거래량이 높아진 이유는 크게 두 가지를 찾을 수 있었는데요~~

첫 번째는

코인체크1.png

한때 일본의 대규모 거래소였던 코인체크가 얼마 전 라이선스를 재발급 받았다고 합니다!!

코인체크가 해킹 당한 후, 일본의 비트코인 거래량은 급하락 했었는데요~~

코인체크가 다시 재기한 후 일본 투자자들이 다시 가상화페에 관심을 가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이와 더불어!!

일본 규제.png

일본은 현재 가상화폐의 건강한 규제로 유명한데요~~~

가상화폐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세금 규제를 완화시키는 법안도 발의했다고 합니다~~

이러니 일본 투자자들이 가만히 있을 수가 있나요!!

부럽.jpg

우리나라도 하루 빨리 성장해갔으면 좋겠네요~~

저는 일본의 거래량 급증이 굉장히 반가운 뉴스라고 생각되는데요~~~

이제 그 이유가 있습니다!!

과거 일본.png

작년 엄청난 불장이 있기 전!! 물론 이 때도 불장이었습니다만!

2017년 12월 12일에 엔화 거래량이 급증했다는 뉴스가 발표되면서 엄청난 상승을 보여줬는데요~~

현재 비트코인이 많은 호재를 안고 상승하는 와중 엔화의 거래량이 급증했다는 것은

작년 이맘 때쯤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조그만한 기대를 걸어볼수 있지 않을까요??

윙크.jpg

또한, 일본의 자금이 점점 들어오고 있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죠~~

여기서 비트코인의 상승을 한 번 더 예견할 수 있지 않을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모두들 재밌게 읽으셨나요??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투자자분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건강챙기면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일 빠른 글을 보시고 싶으시면

원문 링크 : https://www.moneynet.co.kr/index.php?mid=free_board&document_srl=7702593

원문 링크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Sort:  

네이버 블로그같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48.25
ETH 3471.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