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모르는 우리 와이프

in #bit6 years ago

집에 와서 큐텀 스냅샷 이야기를 하고 와이프가 가지고 있는 큐텀을 좀 달라고 했더니 수수료로 1비트를 달라고 하네요
세상물정 모르는 와이프

어이가 없네....

Sort:  

ㅋㅋ으앜ㅋ읽다가 빵 터졌어요:)

그 큐텀도 반이상은 제가 사준거라는게 문제죠..
기분좋을때 마다..
^^

아하하하하하 너무 웃었습니다 ㅎㅎㅎ
현웃이라고 하죠...

그 표정과 그상황에선 웃기가..
갑자기 욱해서..ㅋㅋㅋ

hi brother hope ya good , upvote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꼽이더...

아 ㅋㅋ 와이프분께서 위트가 넘치시는 듯 합니다 ㅎㅎ 제 와이프는 예전에 스팀잇 가입해서 일주일 하면서 평타 0.05 정도의 보상을 받고는 바로 접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아 한번은 1달러를 넘게 받은 적이 있었는데요 보상이 계속 줄어서 멘붕이 된 적 도 있다고 하네요 ㅎㅎ
행복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ㅋ 얼마전 스팀달러를 출금해 줘서 현금화 해줬더니..
뭐.. 넘 쉽게 생각하는지 ㅋㅋㅋ
하긴 모르는 사람은 1비트가 엄청나다는걸 잘 모를거에요^^
예전 1비트는 쉬웠는데.. 요즘 1비트는 금비트입니다.

네 ㅎㅎ 순금인 듯 합니다 ㅋㅋ 오늘도 엄청 춥다고 하는데요 따뜻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그 큐텀 제가 빌려드리면 안될까요?ㄷㄷ

아~~~마음만 받겠습니다^^
mattchoi님 ㅋ
스냅샷 잘 준비하셔서 꼭 ubtc받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남는 장사군요!!! ㅋㅋㅋ

가지고 있는게 1비트도 안된다는게 문제죠^^
남편한테 얼마를 남기려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