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에게 스팀잇이란...어렵다(Steemit is still hard for biginner!)

in #beginner7 years ago (edited)

저..그래도 모바일 인터넷뱅킹은 하는 인간인데..하하핫..
왕초보에게 스팀잇은 좀 어렵습니다.

메트로폴리스, 세그윗에 대해 검색해서 내용을 흝어보고 싶은데

뒤로가기 누르면 trending으로 가있고,

1,2,3,4,5.... 페이지 누르면 목록이 잘못눌려서 몇번이고 같은 내용이 나와 있네요.

모바일에서는 esteem 어플을 깔았는데

sort posts By 라는 항목에서 kr 은 어디있나요 ㅠㅠ

search 를 누르면 Tag/User 로 나오는데

"메트로"를 치면 아예 아무것도 연관되어 나오질 않아요.

그리고 자주 멈춥니다.

그나마 구글로 홈화면바로가기 를 저장해놓아서 그걸로 조금씩 읽는답니다.

ㅠㅠ

Tag에 한국어가 안돼나요? 스팀잇을 제가 너무 한국화해서 생각하고 있나요? ^^;;

post 에 금지표시가 있어서 몇번해보다가..영어로 몇자쓰니 먹히네요

좀 부끄럽지만 이런 글도 스팀잇에 도움이 되리라 적어봅니다.

Sort:  

어제부터 조금씩 글을 읽어보다가 오늘 처음 가입했는데 어려운점이 많네요. ㅠ_ㅠ 얼른 적응해야죠 시대에 뒤처지지 않으려면

우리 스팀잇까지 가입한거면 시대에 발맞췄습니다. 하핫핫.. 가입 축하드립니다.

하핳 감사합니다. 지금 프사 넣는 방법을 못찾아서 헤매고 있네요 얼른 제가 좋아하는 나무늘보 사진을 넣고 싶네요. 열심히 글 싸지르도록 해봐요~

✈ 저도 시작한 지 얼마 안된 뉴비에요 ㅎㅎ 우리 함께 힘내서 스티밋을 잘 이용해봐요 ㅎㅎ

네^^ 화이팅입니다

공감해요. 가입한지 한달이 다 되어가는데도 여전히 어렵습니다...T T

업보트 해드렸어요..ㅋㅋ 프사 못넣으신것보니 제수준..
저 일주일안에 프사넣기가 목표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벤티 입니다
제가 도울 부분이 있다면 돕겠습니다

벤티님 글 도움이 되더라구요. 제가 시간이 좀 더 난다면 찬찬히 보고싶은데 업보트해드립니다. ^^

그냥 일단 부딪혀 보는거죠ㅎㅎ 저도 그냥 막하고 있어요 파이팅!

오우 제스타일^^ 부딪혀 보기.. ㅎㅎ 업보트해드려요.

Congratulations @jejulif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Wow..is it real? ^^ Thank you~

Congratulations @jejulif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 글 보니 프사부터 넣어야겠군요! 초보에게 갈 길이 머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543.69
ETH 3327.3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