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ery Terreux Tasting Room 오렌지 카운티 브루어리 맛있는 맥주집!steemCreated with Sketch.

in #bee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엘에이 거주 2년차 새댁 @tkhome 입니다. :)

지난번에 엘에이의 브루어리를 소개해드리며 저희가 사워비어를 좋아한다고 살짝 말씀 드렸는데요~

오늘은 사워비어 전문점(?) Bruery Terreux Tasting Room 를 소개합니다!

20170715_182143.jpg

짜잔~~

맥주집에 왠 오크통이냐구요?

사워비어는 맥주를 오크에 숙성시켜 산도를 높인 맥주에요~!

보통 6개월에서 1년정도 숙성하구요.

요즘은 제철 과일 등을 사용해서 많이들 만들더라구요.

작년 복숭아철에 만들었던 맥주는 1년 후 판매! 그래서 대부분의 맥주가 시즈널이고 리미티드에요 ㅎㅎㅎ

브루어리의 시작은 역시 샘플러죠!

사진 오른쪽 아래쪽에 종이 보이시죠?

저 종이 양면에 가득 모두 다른 맥주들이랍니다~~

매번 골라먹는 재미가 있죠 ㅎㅎㅎㅎ

보통 남편과 둘이서 샘플러 하나 나눠마시고 각자 맘에 드는거 골라서 한잔씩 마시고 그래요 ㅋ

이날은 스타우트로 한잔 했답니다.
20170715_185905.jpg

처음 갔을때는 여름이여서 야외 테이블에 앉았는데요.

해가지는 풍경과 맥주라니. 참 아름답지 않나요? ㅎㅎㅎㅎㅎㅎㅎ

이날은 제 친구들과 마음껏 수다떨며 조금 취하게 마셨어요.

이런 풍경에 안취할 수 없지 않겠습니까 ㅋㅋㅋㅋ

20171111_195716.jpg

이 브루어리는 두번 가봤는데 이건 두번째 갔을때 사진이에요.

이날은 샘플러 패스하고 바로 한잔으로!

사워비어를 저도 좋아하는데 계속 마시다보니 과일이 함께 들어간것보다 깔끔하게 맥주만으로 숙성된게 제취향에 맞더라구요.

제가 마신건 왼쪽잔에 있는건데요 약간 샴페인 혹은 화이트와인 느낌으로 깔끔한 맛의 맥주에요.

Rueuze 라는 이름으 맥주에요.

적다보니.. 또 마시고 싶네요 ㅎㅎㅎㅎㅎㅎ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맥주는 어떤건가요~? :)

Sort:  

우와 저도 마셔보고 싶네요~~ 잘보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2주)

그죠~ 세상은 넓고 마시고 싶은 맥주가 너무 많아요 ㅎㅎㅎㅎ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용!

우왇!!!!! 한국에도 있을까요?? 마시고싶어요ㅜ

Grand Cru 라고 야채 엎지른 날 드셨던 맥주 기억나시나요? ㅋㅋㅋㅋㅋ 그건 한국에서도 팔아요! 바틀샵 이런데에 있어요! 저도 사워비어는 그랜드크루로 입문하였답니다. ㅎㅎ

좋아하는 맥주라니....부럽군요....
못마시는 1인은 웁니다....ㅡㅜ

앗 그럼 예갸체프님은 커피로!!!!!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