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 be 향수 리뷰

in #beaut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한강공기(Hangangair) 입니다.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이어 Ck be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넘나 예쁜것...)

이 향수는 Ck one런칭 2년 뒤인 1996년에 런칭되었습니다.

솔직히 Ck one과 Ck be는 모두가 잘 아시는 향수일겁니다.

두 향수모두 사랑받는 향수이죠..

일단 탑노트,미들노트,베이스 노트를 설명드리자면,

   Top note:라벤더, 그린노트, 민트, 만다린 오렌지, 주니퍼, 베르가못
   Middle note:그린 그라스, 매그놀리아, 난초, 프레지아, 복숭아
   Base note:샌달우드, 앰버, 오포파낙스, 머스크, 시더, 바닐라

입니다.


향 말씀드리자면, 처음 뿌렸을때

'아 ,이거뭐야??' 라는 말이 나옵니다.

엄청독한 손소독제 냄새가 납니다.

하지만, 이건 뿌린직후 맡았을 때 이고,

뿌리고 1분정도 지나면 향이 180도 달라집니다.

1분정도지나면,

정말로, 굉장히 부드러운 향이 납니다.

사진으로 표현하자면 이런느낌??

후드티를 세탁기에 넣고 섬유유연제를 넣고 세탁기를 돌린다음

다 빨은 후드티냄새를 깊이 들이마실때 나는 냄새라고나 할까요 ㅋㅋ


좀더자세히 표현하자면 엄청 좋은 비누향에 꽃향기의 부드러움을 첨가한 향??

그렇다고 꽃 향기가나는 건 아닙니다. 단지 꽃의 부드러운 느낌만 첨가됬을 뿐입니다.


뿌리고 난뒤 30분정도가 지나면 조금도 향이 부드러워지고,

섹시한느낌의 향이납니다.

이때 섹시함은, Ck one과 같이 역동적이고 캐주얼적인 섹시함이아니라,

정장을 입은 남자의 섹시함?이라고 말해야 될것 같습니다.(그렇다고 남자스킨냄새가 나진 않습니다)

남자느낌의 향은 Ck one보다 훨씬 줄어들었습니다.


그리고 뿌린뒤 1~2시간이 지나면 따뜻한 머스크향이 나면서 향이 마무리됩니다.


개인적인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이향수는 제가 지금까지 맡았던 향수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향수입니다.

정말 부드러운 비누향이라 지금까지 싫어하시는 분은 한번도 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여자분들중에서 이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엄청 좋아하십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잔향이 정말로 좋습니다.

정말 산뜻하고, 정말 따뜻한 향입니다.

제가 나중에 물어보니, 평소에는 그냥그랬는데

제가 이 향수를 뿌리고오니까 잘생겨 보였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좋아하는 여자분을 만나러 가실때 이향수를 뿌린다면,

분명 호감이 증가할겁니다 ㅋㅋㅋ

그렇다고 너무많이 뿌리진 않으시길바랍니다 ㅋㅋ


이 향수를 뿌리시는 분들이라면 가벼운 캐주얼느낌의 옷보단 좀 분위기있는 옷을 입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연령대는 딱히 없습니다.누구나 써도 어울릴것같습니다. 

그리고 여자분이 쓰셔도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가격은 100mL기준 23000원~30000원정도 합니다.

제글이 좋으셨다면, 팔로우와 업보트 부탁드립니다!

Sort:  

태그는 첫번째 태그가 카테고리로 올라갑니다.
뉴비태그의 스펠링이 틀렸습니다.
첫번째 사진이 썸네일에 올라갑니다.
팔로워를 늘릴려면 먼저 자신과 비슷한 성향의 사람들을 찾아다니면서 댓글로 인사하는 게 더 효과적입니다.

잘되시길 바라는 마음에 참견을 했습니다.
용서하세요.

아 이런....newbie에서 e를빼먹다니.... 지적감사합니다 ㅋㅋ

제 남자친구도 이거쓰는데..ㅎㅎㅎㅎㅎ
이향 너무 좋은것같아용ㅎㅎㅎㅎ
포스팅 잘보고갑니당ㅎㅎ

그쵸 ㅋㅋ 이향수뿌리고가면 여자분들이 무슨향수냐고 맨날물어봐요 ㅋㅋㅋ
답글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96
ETH 2649.3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