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rness beauty girls

in #beauty2 years ago

타밀어 화면을 보면 챔피언이 더 가볍게 보입니다. 타밀 나두의 영화는 개인을 위한 기본 식사 요법과 실질적으로 유사하며 많은 스타가 입법 문제로 유익한 섹션을 만들었습니다. Jayallitha는 그러한 정부 공식 스타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여기서 요점을 말해야 하고 그것은 영화에서 용감한 여성들의 세계에서, 나는 여전히 더 어둡게 보이는 챔피언을 볼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국회의원이 된 스타인 Jayalalitha조차도(불행하게도 그녀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착색이 매끄러운 흰색입니다. 이 고운 안색의 별은 피부 미백 크림이 탄산음료를 능가하는 인도 남부의 경이로운 문화를 더해줍니다. 그러나 문제의 진실은 대부분의 타밀족과 인도 남부의 젊은 여성이 안색이 둔하다는 것입니다. 나는 왜 희미한 안색의 젊은 여성이 타밀 엔터테인먼트 세계에서 스트라이크 아웃을 할 수 없는지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간과되는 한 가지 관점은 타밀어나 인도 언어 외에 구식의 신성한 텍스트, 이야기 또는 문화 이야기가 구성 면에서 공정한 사람으로 끊임없이 묘사된다는 것입니다. 훌륭한 공주는 일반적으로 공정하고 완전히 백인으로 묘사되는 것과 상관없이 일반적입니다. 이는 공정한 관리와 칙칙한 안색이 교활한 목표를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위험한 묘사입니다. 이 견해는 델리 대학의 바라티 칼리지 역사학 행정가인 샤말라 바티아(Shyamala Bhatia)에 의해 전달되었습니다.

백인이 인도를 관리하고 여성이 백인보다 백인이라고 추가한다고 가정하면 합리성이 지배적이라는 생각이 인도인의 마음 속에 깊이 자리 잡은 이유가 분명해집니다.

그러나 백인 통치자가 사라진 후에도 우수성에 대한 인도의 생각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 후 매끄러운 안색을 가진 타밀어 스타는 피부 진정 크림에 대한 거대한 시장을 촉발시켰고, 흰색은 훌륭하다는 생각이 남인도에서 만연해 있습니다. 힌디어로 품위를 나타내는 단어는 "GORI"이고 타밀어로는 Nä"rmai입니다. 나는 그것이 남인도의 마음에서 떠나지 않을까봐 걱정됩니다.

작은 이야기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나는 마드라스 대학에서 법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방문자 강연을 하도록 부름을 받았습니다. 연설이 끝난 후 나는 그 연설의 정당한 부분에 대한 질문을 제기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슬프게도 저를 둘러싸고 있는 모든 젊은 여성들은 제 피부를 어떻게 하얗게 유지했는지 물었습니다. 나는 한가롭게 앉아 있고 펀잡인이지만 더 가벼워 보이기 때문에 당황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37.20
ETH 3543.3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