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방문하기 좋은 5곳steemCreated with Sketch.

  1. 안동
    2,0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안동은 때때로 한국 정신 문화의 수도라고 불립니다. 아마도 도시의 주요 명소는 지역 문화 유산이 보존되어 방문객과 공유되는 안동 하회 민속촌 일 것입니다.

하지만 안동 여행을 가장 즐기는 것은 미식가들이다. 이 도시는 찜닭이라는 유명한 닭고기와 국수 요리를 시작으로 모든 종류의 지역 특산품을 자랑합니다. 안동은 소주라는 특별한 술의 고향이기도 하므로 도시를 떠나기 전에 한 모금 마셔보세요.

  1. 제주도
    남해안 남해안에는 국내 유일의 특별자치도인 제주도가 있습니다. 신들의 섬이라는 별명을 가진 제주는 한국 최고의 신혼여행지이자 휴양지로 알려진 아열대 여행지입니다. 아름다운 해변, 용암동굴, 녹음이 우거진 풍경 외에도 제주에는 수많은 관광명소와 놀이동산이 있습니다.

성읍 민속마을에서 현지 문화를 접하거나 유리 조각을 중심으로 도는 테마파크인 유리성에도 가보세요. 아마도 제주에서 가장 기이하고 가장 논란이 되는 명소는 로맨틱하고 성인 전용 명소가 있는 테마파크인 러브랜드일 것입니다.

  1. 비무장지대[지도 보기]
    DMZ© Jamiedumayne / Dreamstime
    비무장지대(DMZ)는 남북한의 경계지역이다. 휴전 지역으로 간주됩니다. 여행자가 DMZ를 방문할 수 있지만 모든 지역이 안전한 것은 아닙니다. JSA 또는 공동경비구역으로 알려진 DMZ의 일부만이 일반에 공개됩니다.

JSA에서는 물리적으로 북한에 서 있을 수 있지만 한국 군인도 있는 건물 안에 있어야 합니다. 북한의 우표, 포도주, 화폐를 판매하는 북한 선물 가게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DMZ를 방문하는 유일한 방법은 승인된 가이드 투어뿐입니다.

  1. 경주[지도 보기]
    경주
    경주는 한 때 신라 왕국이었던 고대 수도입니다. 이것은 도시를 2,000년 이상으로 만듭니다. 경주는 수많은 사찰과 문화 축제를 자랑하는 놀라운 목적지입니다. 8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불교와 예술의 진정한 걸작인 불국사에서 여행을 시작하세요. 그런 다음 더 많은 불교 문화와 유물을 보려면 사원에서 석굴암까지 하이킹을 하세요.

신라 기념품부터 갓 만든 한국 별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노점상들이 모여 있는 커버드 마켓(Covered Market)을 놓치지 마세요.

  1. 서울
    서울은 한국에서 단연코 가장 큰 도시이자 동아시아의 주요 목적지입니다. 국내에서 시간을 보내다 보면 언젠가는 서울을 방문하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도시의 명소에는 끝이 없지만 많은 방문객들은 서울에 있는 많은 궁궐에서 시작합니다.

최고의 선택은 놀라운 경복궁과 15세기 창덕궁을 포함합니다. 또한 고대 사원과 신사, 아름다운 공공 공원, 최첨단 디자인, 쇼핑몰 및 아시아 최고의 요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0462.58
ETH 2636.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