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in #baseball7 years ago (edited)

카테고리 수정하여 가입인사 재업하였습니다!ㅎㅎ

Sort:  

반갑습니다 ^^ ~ 잘생기셨네요 ㅎㅎ 팔로우 할게요 ! 그리구 태그에 가입인사글은 kr-join 이외의 글은 kr kr-newbie 태그를 추가하시면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으세요 !!

반갑습니다! ㅎㅎ 덕분에 수정했습니다! 저도 팔로우할께요 ㅎㅎ 아직 처음이라서 어떻게하는지 차차 배워가야겠네요 !

넵 ㅎㅎ 모르는거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

네넵 ㅎㅎ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할께요 많은 소통해요 ㅎㅎ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팔로우하겠습니다 많이 소통해요 ! ㅎㅎ

넵 저도 맞팔~^^

감사합니다 ^^ㅎㅎ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팔로우할께요 ! 많이 소통해요! ㅎㅎ

와 저랑 게임하는게 똑같으시네여? 근데 제가 이길거 같은데
배우러 오세요ㅎㅎ

네 반갑습니다 만나서 한겜 해요 ^^ ㅎㅎ 팔로우할께요!

환영합니다 ~ 가입인사인데도 글이 정말 재치 있으시네요 ㅎㅎ 팔로우 할게요 ~

감사합니다 맞팔할께요! ㅎㅎ

환영합니다 ^^ 포스팅이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걸 느끼실 겁니다 ^^

ㅎㅎ 처음이라 걱정도되고 기대도되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팔로우할께요 많은 소통해요 !

네넵!! 같이 열심히 해봐용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팔로우할께요 많은소통해요! ㅎㅎ

환영합니다! 많은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기대에 부응하도록 열심히 해볼께요 ㅎㅎ 팔로우하겠습니다 ! ㅎㅎ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오..많은정보감사합니다 !! 팔로우하도록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741.21
ETH 3379.0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