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vs 지로나: 라이벌 간의 대결

in #barcelonalast year

바르셀로나 vs 지로나: 라이벌 간의 대결
바르셀로나는 풍부한 축구 문화로 유명하며 FC 바르셀로나는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클럽 중 하나입니다. 이 팀은 공격력, 스타들이 박힌 라인업, 게임을 지배하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조용히 이름을 알리고 있는 도시의 또 다른 팀인 Girona FC가 있습니다.
지로나 FC는 1930년에 설립되었으며 대부분의 역사 동안 스페인 축구 리그 시스템에서 뛰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것은 지난 10년 동안이었습니다. 2013년 맨체스터 시티를 소유하고 있는 시티 풋볼 그룹이 이 클럽을 매입하여 프리미어 리그 거인의 자매 클럽이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Girona는 La Liga로 승격하고 국내 최대 클럽을 상대로 인상적인 경기를 펼치며 스페인 축구계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바르셀로나와 지로나의 경쟁은 비교적 새로운 것이지만 이미 스페인 축구에서 가장 치열한 대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두 팀은 2017년 지로나가 역사상 처음으로 라 리가로 승격했을 때 경쟁적인 경기장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경기는 Girona의 홈구장인 Estadi Montilivi에서 진행되었으며 2-2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다음 시즌, 바르셀로나는 Camp Nou에서 치러진 경기에서 Girona를 6-1로 꺾고 복수했습니다. 그러나 2018-19 시즌에는 Girona가 바르셀로나를 1-0으로 꺾고 충격적인 이변을 일으키며 다시 한 번 더 뛰어난 라이벌을 제압했습니다. 이 승리는 경쟁 경기에서 바르셀로나를 꺾은 것이 처음이기 때문에 Girona에게 특히 중요했습니다.
두 팀 간의 경쟁은 지난 몇 년 동안 계속해서 심화되었으며 양측 모두 자신의 지배력을 주장하기를 열망했습니다. 바르셀로나와 지로나의 대결은 지로나가 세계 최고의 팀 중 하나를 상대로 자신을 증명하고 바르셀로나가 여전히 카탈로니아 축구의 왕임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항상 기대가 큽니다.
2021-22 시즌 두 팀은 캄프 누에서 다시 한 번 대결을 펼쳤습니다. 바르셀로나는 그들의 우수한 스쿼드와 형태를 고려할 때 게임에 들어가는 확실한 우승후보였습니다. 그러나 Girona는 바르셀로나를 1-1 무승부로 유지하면서 힘든 상대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이 경기는 두 팀 모두 높은 템포로 경기를 펼치며 기회를 노리는 치열한 접전이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항상 그렇듯이 점유를 지배했지만 지로나는 역습에서 위협적인 모습을 보였다. 경기 첫 골은 전반 39분 멤피스 데파이의 눈부신 솔로 골로 바르셀로나가 앞서 나갔다. 하지만 지로나는 고개를 숙이지 않고 후반 들어 강하게 반격했다.
그들의 노력은 67분 Samu Saiz가 눈부신 동점골을 터뜨려 점수를 동점으로 만들면서 보상을 받았습니다. Girona는 승자를 찾기 위해 계속 전진했지만 바르셀로나의 수비는 견고했습니다. 경기는 1-1 무승부로 끝났고 두 팀 모두 귀중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결과에 실망했을지 모르지만, 이 경기는 스페인 축구에서 지로나의 성장하는 위상을 보여주는 증거였습니다. 그 팀은 그들이 국내 최고의 팀들과 경쟁할 수 있고, 게임의 거물들과 맞서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바르셀로나와 지로나 간의 경쟁은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될 예정이며 두 팀 모두 카탈루냐 축구에서 지배적인 세력으로 자리매김하기를 원합니다. 바르셀로나는 실망스러운 2020-21 시즌에서 회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라 리가에서 3위를 하고 16강에서 챔피언스 리그에서 탈락했습니다. Memphis Depay와 Sergio Aguero는 공격 옵션을 강화합니다.
한편, 지로나는 2020-21 시즌 세군다 디비전에서 5위를 기록하고 라 리가로의 승격을 간신히 놓친 강력한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최근 그들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한 프란시스코 감독의 지도 아래 상승 궤도를 계속하기를 희망할 것입니다.
두 팀이 향후 경기에서 서로 맞붙을 준비를 하면서 바르셀로나와 지로나 간의 경쟁이 계속 커질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바르셀로나가 더 확고하고 성공적인 팀일 수 있지만, Girona는 그들이 더 뛰어난 라이벌에 맞서 자신을 지킬 수 있는 능력 이상임을 보여주었습니다.
결국 바르셀로나와 지로나의 경쟁은 축구의 핵심인 경쟁심을 일깨워준다. 두 팀과 팬들의 열정과 헌신에 대한 증거이자 아름다운 경기를 축하하는 것입니다. 바르셀로나, 히로나 또는 일반 축구의 팬이든 관계없이 흥분되고 즐거운 매치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84.75
ETH 2614.5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