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이발소에서

in #barberlast year

말야. 그런데 동네 이발소에서 머리를 하고 있는데 한 남자가 탁자 주위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는 마치 '아아. 내, 안하. 이 모든 비용을 그에게 지불하게 합시다.'

나는 그가 수리하러 거기에 있을 것이라고 그에게 말했다. 그는 고개를 저었다. "안 돼, 안 돼, 안 돼. 가장 좋은 건 통과하는 거야. 이제 감옥에서 나갈 거야."

그래서 저는 사무실로 가는 길에 이 매우 힘든 이발소를 가로질러 앞으로 달려갔습니다. 나는 마침내 유리를 밟기 전에 다리가 아프다는 것을 느꼈다. 등이 벗겨지고 나가려는데 Denton 씨가 얼굴을 찡그렸다.

"안녕하세요, 여보. 당신은 아마 다음 일을 할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여기 내 얼굴에 무엇을 해야할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나는 그의 옆에 서기 시작했다. 나는 그 남자를 흔들 수 없었다. 그는 선글라스 뒤에서 나를 올려다보았다. "이렇게 화나고 얼굴에 다정한 말들이 쏟아지는게 너무 이상해. 내가 대체 뭐야? 그리고 무슨 소리야? 너도 나한테 안 좋아 보여. 이상해 보여. 그리고 만약 그런 식으로 얘기하면 안 돼, 직업에 대해 충분히 얘기할 수 없어. 그리고 내일 그렇게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매일 아침 일찍 여기서 나갈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0.51
ETH 3786.1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