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면다된다] Bancor Network 뱅코르 거래소 이용 방법

in #bancor6 years ago (edited)

뱅코르 네트웍에서는 따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는다.
지갑만 만들면 이용이 가능한데 지갑 생성 방법에는 2가지의 방법이 있다.

  1. Bancor Wallet 연결
  2. MetaMask Wallet 연결

메타마스크는 동기화만 되있으면 뱅코르 네트웍에서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메타마스크 이용 방법은 https://steemit.com/metamask/@snika/3jeapw 를 확인하자.

  1. Bancor Wallet 생성

1.png
○ 오른쪽 맨 위 Sign In 버튼 클릭

2.png
○ 연동하고 싶은 SNS 를 선택한다.

3.png
○ 묻는말에 대답만 해주면 지갑이 생성된다.

-거래 방법-
거래방법은 메타마스크로 설명합니다.
bancor 월렛을 사용하면 나의 코인들이 거래소 안에 묶이기 때문에 비추합니다. 개인 지갑 메타마스크 이용하세요.

4.png
○ 구매하고 싶은 코인을 선택해 buy 를 클릭한다.

5.png
○ 메타마스크 월렛을 선택한다.

6.png
○ 이더리움 갯수를 선택한다. 거래수수료(가스피) 가 발생하기 때문에 0.001 이더 정도를 빼주면 된다.

7.png
○ 아래 Proceed 를 눌러준다.

8.png
○ 메타마스크에서 승인을 해준다.

그리고 메타마스크에서 나의 코인정보를 확인해봅시다. 참고로 다른 거래소는 거래소에서 코인을 산 후 수수료를 지불하여 다시 나의 개인지갑으로 옮겨야 합니다.

그러나 뱅코르 거래소는 바로 나의 지갑에서 거래가 되기 때문에 지갑으로 옮기실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나의 코인 잔액을 어플에 표기 시키려면 따로 추가를 해주어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따라합니다.

  • 메타마스크로 커스텀토큰 추가-
    9.png
    ○ 설정 클릭

10.png
○ 상세버튼 클릭

11.png
○ 이더스캔 계좌보기 클릭

12.png
○ Token Transfer 탭에서 내가 구매한 코인 클릭

13.png
○ Contract 주소 복사

14.png
○ 메타마스크에서 토큰 추가 클릭

15.png
○ Contract 주소를 붙여넣어 주면 심볼과 데시멀 정보는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그리고 아래 다음 눌러주시면 나의 코인 잔고가 표시되고 완료가 됩니다.

-장점-
다른 DEX 들에 비해 웹페이지 로딩이나 거래 속도가 빠르다.
ICO 가 막 끝난 토큰들이 상장한다.

-단점-
나의 평균단가를 알지 못한다.
예약 매수/매도 기능이 없다.

Sort:  

포스트 하나를 작성하는데 몇시간이 소요됩니다.. 팔로우와 보팅 한번씩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하신건 텔방으로 와주세요. https://t.me/ooocommu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003.41
ETH 3122.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