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등 구매! 아모램프 프리미엄!

in #bab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arura79에요!

아기 용품을 하나씩 구매하고 있습니다.

밤에 수유할 때는 불을 켜는 것보다 수유등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들어서 괜찮은 것을 찾아보고 있었어요. 어디에 물어볼 곳도 없고 크흑...

제가 찾는 수유등 조건은 간단히 정리하면 아래와 같았어요.

  1. 너무 크지 않을 것
  2. 터치로 온/오프 가능하며 밝기 조절이 가능할 것
  3. 건전지는 귀찮으니 충전식으로 다만! 충전이 편리할 것!

그래서 선택하게 된 것이 아모램프 였습니다.
일단 국내 생산!! 제품이구요. 품질 보증 기간이 2년이에요.

크기는 조금 작은 편이지만 밝기 조절 가능하고 밝기도 수유에 무리 없게 짱짱해 보입니다.
충전은 기존 핸드폰 충전기로 가능해서 충전기 미포함이고 따로 판매하지 않더라구요.

요렇게 예쁜 상자에 담겨 있습니다.
설명서도 동봉 되어 있구요.

아모램프는 밸류, 프리미엄 2 종이고 프리미엄이 약간 더 비싼데 차이는 모드의 존재 유무더라구요.

[모드 안내]

  • 단계적 밝기 조절 모드: 터치 시 마다 밝기가 조절됩니다. 총 5단계까지 가능해요
  • 타이머 모드: 10분 단위로 1시간까지 설정 가능하구요. 램프가 깜빡인 후에 타이머 모드로 전환됩니다.
  • 미세밝기 조절 모드: 손을 대고 있으면 밝기의 조절이 가능한데요. 써 있기로는 850 단계라지만 ㅠ ㅠ 거의 안느껴져요. 자신이 원하는 밝기에서 손을 떼면 다음에 터치 시 해당 밝기로 켜져요!
  • 센서등 모드: 인체 감지 센서와 타이머를 이용한 자동 온/오프 기능이에요.

혹시나 하고 프리미엄을 구매하였으나...모드가 딱히 크게 쓰일 일이 없어보였어요.
굳이 프리미엄 안 사셔도 될 것 같아요.

가장 약한 밝기

가장 밝은 밝기

윽...불을 끄고 찍을 것을...ㅎㅎ
관련 액세서리로는 거치대인 멀티 크래들과 절리 케이스가 있는데 저는 별도로 구매 안했어요.
나중에 필요 시 사려구요. 헤헤

예비맘님들 혹시라도 수유등 고민 중이시면 아모램프도 한 번 고려해보세요.

Sort:  

난 그냥 5천원짜리 이케아 등으로 했지 ㅋㅋㅋㅋ

난 이케아 애 낳고나 갈 수 있을 듯 ㅠ ㅠ 커흑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39.97
ETH 2676.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