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들의 쌀과자 사랑💋

in #baby7 years ago

쌀과자를 먹을수있는 시기가 되어 요즘 몇개씩주는데 너무좋아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자봉지 소리만나도 저렇게 쳐다보고잇어욬ㅋㅋㅋ image
아우맛있어~~~ image 세상행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image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 그만먹으라고 치우니까 게속저러고있네요...그래도 안됨 image
애들은 쌀과자를 사랑한답니다👍

Sort:  

아이가 너무이뻐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사진이 너뭌ㅋㅋㅋㅋ리얼하네욬ㅋㅋ

ㅎㅎㅎㅎㅎ

꺜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용ㅎㅎㅎㅎㅎ
쌀과자는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다 좋아하는것같아용ㅎㅎㅎㅎ

애기한테장난치고싶어서 몇개뺏어먹었는데 먹을만하더라구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922.80
ETH 3437.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