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이야기] 새 식구 맞이할 준비중입니다.

in #baby7 years ago


이미지를 제작해주신 @weee작가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어서 나오렴 만복아!!


오늘이 드디어 둘째가 태어나야할 예정일입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네요. 혹시나 갑작스럽게 진통이 올때를 대비해서 처가집에 아들을 데리고 피신와 있습니다. 출산하면 아이를 잠깐동안 이모가 봐주기로했는데....

동생이 태어나는걸 예감했는지...하루종일 저에게서 안떨어지네요 ㅠㅠ 이러다 저녘에 진통와서 로보를 데리고 병원가면 분명 저는 졸음과 싸우게 될 것 같습니다. ㅠㅠ

둘째 만복이도 형을 닮았는지 엉덩이가 무겁네요. 오늘 소식었으면 월요일에 무조건 병원가서 13일애는 새로운 식구가 늘어날 예정이네요.

첫째때는 뭔가 준비도 많이하고 기다리느라 설레고 이랬는데 둘째는 아이보라 정신이 없네요. ㅠㅠ

@robocity힘내!! 이제 몇일 있으면 몸이 한결 가벼워질거야. ㅎㅎㅎㅎㅎㅎㅎㅎ.
golbang700.png

Sort:  

축하드려요!!
만복이에게는 항상 좋은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완전 축하드려요~^^
집안의 행복이 또 늘어나겠네요~~!!
와이프 분에게 잘해주실꺼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둘째가 엉덩이가 무겁네요. ㅎ

ㅎ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째와 둘째는 천지차이라고 하더라구요
얘정대로 나오길! 화이팅입니다

이미 예정일인 오늘을 넘기고 있네요 ㅎㅎㅎㅎ

둘째가 태어나게 되는군요. 축하드립니다. 둘째는 또 첫쨰와 많이 다를겁니다. 마음의 준비 단디하시구요. 출산을 앞둔 아내분과 큰아이와 함께 새로 태어날 아기에게 큰 축복이 함꼐 하시길 기원할께요.

네 감사합니다. 둘째도 둘째지만 첫째가 서운해할따봐 그게 걱정이네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힘내세요 ^^

감사합니다.

순산하시기를 응원할게요 ^^
네 식구가 되심을 미리 축하드립니다.

넵 ^^ 감사합니다

어머머멈 축하드립니다!!!
만복이 언능 보고싶어집니당 ㅎㅎ

곧 나오겠죠. 늦어도 화요일이면 나올거에요

upvoted you

please upvote m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8589.32
ETH 2636.10
USDT 1.00
SBD 2.45